캠핑 전기릴선 세이즈 핫핑크

Posted By Levi plus | 2020-09-22 07:08 | 2 Comments

모두 통과한 케이블선을 사용하기 때문이에요

정신 건강을 위해서 방수입니가 관심 감사해요~ 하고 메모라도 적어둬야 할판이에요

3구처럼 보이지만 5구를 사용할 수 있는 멀티탭이랍니다

안으로 집어넣으라고 계속 말해주더라고요

사용중에 콘센트에 과부하 가 걸리면 안전을 위해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캠핑 전기 릴선 세이즈 카멜레온2 이쁜 디자인이 맘에든다.

다른 것보다 이게 손잡이도 있고 4개의 구여서 쓰임새도 좋다고 요걸 골랐다고 하더라고요

다음 포스팅은 다시 먹방일기로 돌아오겠슴다

그렇다고 너무 한쪽으로만 이불을 올려두고 쓰면 과열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모양이 단순해서 뭐 더 사진을 찍고 말고 할것이 없네요

릴선 / 전기릴선 / 캠핑용릴선 / 캠핑전기릴선 / 캠핑릴선 / 코베아릴선 / 30m릴선 / 소형릴선 - 코베아 30M 릴선

접지가 있으니 세가닥선으로 연결하게 되는데요

핑크색 제품이 유명하더군요

무쏘스포츠는 넛지바가 없는것이 훨씬~ 이쁩니다

밤에도 눈에 잘띄게끔 밝은색으로 했어요

그래도 넘나 추웠어요 정말 날아갈 것 같았답니다

생각보다 더 깨끗해서 놀랐어요

캠핑전기릴선-야토4구코드릴,전기쓰는캠핑장필수템

그럼 우리 다음에 또 만나요

스토브 중에서도 티타늄으로 만든걸 많이들 쓰시더라구요. 티타늄도 고려해보세요

물론 구매할 때 온라인과 비교를 하곤 하지만 진짜 온라인보다

보증기간 3년! STARBOX 만의 자존심을 알 수 있는 한국 최장 3년 품질 보증을 하는 품질에 자신 있는 스타박스에요 전선줄감개가 내장되어 있으며 슬림한 크기로 휴대가 가능하고 빨간색 버튼은 과부화차단 기능을 가지고 있는 4구 멀티탭이에요

휴대용 멀티탭 연장선 캠핑 전기 릴선

오른손이나 왼손 모두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바람을 뚫으며 텐트를 쳤다

정말가겹구요 중량이 얼마안나갑니다

수납부피도 많이 줄어드니 좀 더 활용도가 있겠지요

All Comments (12)

  • 유민태민 2020-09-22 19:02
    요런거 응근 유용하더라구요..ㅎㅎ
  • jung20877 2020-09-22 16:49
    정 말좋 은곳 을다녀오셨군요
    함 양 은 지리산을 끼고있 어
    더조용 하고 소담 한 동 네죠 ㅎ ㅎ
    절 ~~~찐 친구 고향 이기도 하구
    작은 오빠 가 살고있 어 태치 님 소식 이
    더반가웠 습니다 잘보고갑니다
  • jeonghansol90 2020-09-22 16:36
    감사해요^^ 자주소통해요
  • Tempt 2020-09-22 16:31
    캠핑할때 쓸것 고민중이었는데 잘참고하겠습니다...ㅎ 집에서도 사용할수 있겠군요~ㅎㅎ
  • 아직푸름 2020-09-22 13:47
    차 바꾸고 저렇게 만 3년을 넣고 다녔습니다.
    한 10번 썼나 모르겠습니다.ㅋ
    하고 나니 속이 다 시원하네요.

    제가 이런다고 캠퍼로 인정받을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캠핑을 해야 말이죠.ㅋㅋㅋ
  • 푸른하늘 2020-09-22 12:49
    ㅋㅋㅋㅋㅋ 떠나는 나그네님의 발빠름......오늘도 계속이시군요~~~불금되세욧
  • 최강한방 2020-09-22 11:23
    약하지만 재미를 드렸군요 ㅋ.,ㅋ 그렇죠? ㅎㅎ
  • 뿌뿌 2020-09-22 08:48
    캠핑때 은근 이런거 많이 필요하죠!ㅎㅎ
  • 주현패밀리 2020-09-22 08:39
    뭐니뭐니해도 안전이 최고입니다...
    저도 짐 좀 줄이고 싶은데...줄지가 않아요..^^;
  • 떠나는나그네 2020-09-22 08:06
    한번 사용해 보시면 완전 만족하실겁니다...ㅎㅎㅎ
  • JJ대디 2020-09-22 07:57
    미니멀 흉내내기도 참 버겁더군요..ㅋㅋ
    그렇다고 지를수도 없고..걍 짐만 좀 줄여서 다녀야겠습니다^^
  • 푸른하늘 2020-09-22 07:37
    ㅋㅋㅋ노트북 넣고 모바일이라....집에가서 들가봐야겠어요~~!!
    동네형님 요새도 전국구모드에요??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