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Korea Style Week <엔엔에이&명지전문대학교&뮤리에르&주루>

Posted By Levi plus | 2020-09-22 09:40 | 2 Comments

주말밤 되시길 바랄게요

뷰티의여왕 스토어팜에서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가능합니다

걸어서 국경을 건너보는건 처음이라서 너무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저 믿고 한 번만 들어봐요

2개의 포켓이랍니다 , 그래서 가방 정리하기 더 편리하더라구요

때로는 이국적이기도 하는데요

마이크 드롭-디 엔 에이-낫 투데이를 하는데요

넘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듯 하네요

체험단이 선정된 후에도, 반신반의 하는 맘으로 체험을 했답니다

나비놀이터에 나비는 없고...

물론 본인은 gambling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국내 19개 디자이너 브랜드,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열어

국을 참 잘 먹길래 검색해서 미소된장을 사 보았다

뒤꿈치 통증 엔 에이더 뒤꿈치패드가 딱~!

팔찌하고 코코 자고 있습니다

바로 전선을 깔끔하게 보기좋게 해주는 거치형박스탭이예요

쓰면 쓸수록 피부장벽 강화를 도와주는 제품이라고 해요

길이감도 아이가 하기 딱 좋아요

사실은,, 정말 힘들고... 정말 괴로운 운동이기도 하죠

빨리 사용해야 될 거 같더라구요

엠브리오 화이트님 디.엔.에이 프로그램

여기도 오사카 유명 라멘집으로 총 6개의 지점이 있다고 하네요

금방 흡수가 될 수 있도록 발림성까지 뛰어난 편입니다

All Comments (8)

  • 광땡후니 2020-09-22 21:11
    저는 완전 평발입니다. 그런데도 군대를 갔다왔죠 흑흑
    덕분에 행군하고, 군화신고 걸으면 조금만 걸어도 미친듯이 아팠어요
    이거 하나만 해결 될거 같네요 ^^
  • 안면도아줌 2020-09-22 20:30
    누렁이의 비축량 잘 갈무리 하셨군요.
    누렁이의 밥값, 사람의 밥값, 장비의 밥값...
    정말 어렵군요.
    그래도 풍성한 수확을 위한 밑거름 일테니
    땀흘려 일한 보람 느끼시길요.
  • 따용이 2020-09-22 19:28
    ㅋ 에이핑크에 윤보미님~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 ㅋ요번 앨범 대박나기를 ㅋ
  • 난나야 2020-09-22 18:18
    v50 직결로 물리고 있습니다
    엣날에 t1 1세대/2세대 썻을때는 a20앰프-g6랑 같이 썻구요 근데 별차이를 못느꼇고 그때 2세대와는 제기억으로는 a20이랑도 별로 였습니다 그래서 앰프처분했구요

    그후 시간이흘러 몇일전에 다시 t1 2세대를 들여왔거든요
    스테이징이 줄어든것과 고음이 죽은건 좀 아쉽지만 소리품질이 맘에들었습니다
    그래도 t1 특유의 색이 아예 죽은건 아니라서요
    여튼 다행히 운좋게 싸게 구할수 있어서 다시 2세대로 돌아왔습니다

    그래서 이참에 앰프도 좀 잘맞춰보자 하는 맘으로 알아보고 있습니다
    제가 지방만 아니면 청음하러 갔는데 지방이라 그것도 힘들고
    앰프 지식은 거의 무지수준이라 우선 눈에들어온것들은
    x1s pro와 thx aaa 789(근데이놈은 직구와 관세및 배송기간이 너무 길어 고민중)
    atom / dx3 pro(이놈은 300옴까지라 우선 제외입니다)
    뭐 열심히 알아본결과 눈에든애들은 이정도 입니다 ㅠㅠ
    가격대는; 제가 금귀가 아니라 너무크게 투자는 못하겠더라구요
    돈만 많다면 그냥 몇백짜리로 ㅋㅋㅋ 여러개 사서 들어본후 처분하면 좋겠지요 ㅋ

    초보가 여기저기서 줏어듣기로는

    고음쪽을 살려주는 좋은 앰프였으면 하지만 앰프는 그렁 성향까지는 안바꿔준다고 하더라구요
    좋을수록 투명하다고 들었습니다
  • 깽깽이 2020-09-22 17:39
    흐어 저다크!!ㅠㅠ아 나만큼 생기면 안되는데ㅠㅠㅠㅜ 그저 눈물이 나는군효ㅜㅜㅜ

    근데 그와중에 정to the신 완전웃긴건어쩔수없는거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럼 안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ㅜㅠㅜ
    <<<울다가 웃다가 아주 ㅈㄹ나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0-09-22 14:22
    진심 한국인이라서 그런지 일본판이 한국판에 너무 못 미치는 것 같아요ㅠㅠ 장근석... 신장차이 어떡할꺼야ㅋㅋㅋ 진심 혼자 우뚝 솟아서 프레임 안에 다 안들어감ㅋㅋㅋ
  • 홍냥 2020-09-22 12:32
    우와..........!!!!!!!! 이런 복층구조 너무 좋아요~~~
    전 이런곳에 살고싶은 로망이 있어요 ㅎㅎ
  • 초초 2020-09-22 12:28
    으아엄청솔깃한데 먹는게 아니라 그냥 닿기만 해도 효능이있는지... 의심스럽지만 ㅎㅎ나중에후기들려주셔요!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