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간식캔 네츄럴코어 게맛살참치

Posted By Levi plus | 2020-09-22 09:42 | 2 Comments

사료에 토핑해서주면 잘 먹어요

하루만에 배송해주셔서 다행이애요

먹는 모습을 보니 더 챙겨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하루종일 누워서 일어나지 않아요

유익균은 증가시켜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주며, 면역력 강화까지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세일하는 제품들까지 있어서 되게 옷을 싸게 살 수도있어요

고양이 간식]네츄럴코어 - 크리스피닭안심

여기도 간단한 이벤트 참여를 하면 사은품을 증정 받았다

그래서인지 버리는 일도 상당히 많답니다

엄마 빨리 캔사료 내놔.. 라는 듯한 마요

강아지 산책할때 너무 유용할것 같아요

저는 치킨 야채, 치킨라이스로 2개씩 주문했어요

대구 애견용품 펫넘버원에서 쇼핑했어요~

고양이 간식 _ 동결건조 리얼새우 & 네츄럴코어 천연 닭가슴살 미니

저희 샵 앞문으로 들어오시면 뙇!! 보이는 마약방석이죠

오쏠이는 열심히 선생님 말씀에 귀기울여 줬어요

All Comments (13)

  • 동글동글 2020-09-22 21:37
    고양이는 언제나 너무너무 좋아요 ㅜㅜㅜㅜㅜ
  • 한집사 2020-09-22 20:42
    오홍 꼼꼼히 잘보그 다녔넹? ㅎㅎ

    경품 추첨할때 막 이름이 들렸었지 ㅋㅋ
  • 미니 2020-09-22 18:44
    강아지들이 귀엽게 간식 먹고 있는 거 구경할 생각에 행복합니다ㅎㅎㅋㅋㅋㅋ
  • 까람 2020-09-22 18:28
    오 신기해용!!!! 저런것도있네용 ㅎㅎ
    저런거 만드는체험도 이꼬... 오
    애완문화가 날로날로 커지는느낌
  • J CLIP 제이클립 2020-09-22 17:38
    개별 포장이라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어서 좋겠네용 ㅎㅎ
  • 또니 2020-09-22 16:47
    꼬리 살랑살랑 저 눈빛이면 안줄수가 없죠!ㅎㅅㅎ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뿌꾸도 한번 사줘봐야겠어요
  • 하향 2020-09-22 16:15
    제가 넘 좋아하는 작가님!! 엄청 정성스럽게 써주시네요~>_<
    사인 받으신 분들 부러워요.ㅜ_ㅜ 지방에도 언젠가 오실 날이 있을까요?
  • 호탱 2020-09-22 15:15
    헐 코담요라니 완전 신기하네용!!
    포스팅보면 강아지 키우고 싶네용 ㅠㅠ~~
  • 제이퀸 2020-09-22 14:59
    과체중용 보는순간 저도 노랑이 생각났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노랑이 뒷태 사진 한번 더 올려주신거 보고 빵 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캣맘 윰윰님 너무 멋져요 ^.^ 본받고싶어요~~!
  • 아기 2020-09-22 14:40
    저도 배네m47먹이는데 고양이사진보고 놀랬다는 저희집야옹이랑 생김새가 90프로 일치.... 순간 내가 언제 이런걸올렸지하는착각을
    아참 저기혹시아직도 배네 먹이시나요 하루2그룻뚝딱하는 저희애가 갑자기 요번달에시킨 배네제품을안먹는다능....
  • 달보드레 2020-09-22 14:15
    ㅋㅋㅋ넹 한번살때 저렇게 왕창사는게 취미라ㅋㅋㅋ
  • 이홍기 2020-09-22 13:59
    강아지가 전생에 무슨 복이 있어서 이렇게 좋은 주인을 만났을ㄲ요 ^^
  • Kk 2020-09-22 12:16
    애기들이 너무 맛있게 잘 먹네요 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힐링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