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여행, 코스모 호텔 빅토리아 애비뉴 하버

Posted By Levi plus | 2020-09-22 11:02 | 2 Comments

근데 가격도 엄청 저렴하고, 진짜 쌩과일을 갈아서 준다

이번에는 새로운걸 타보기로 했어요

kt는 개인당 두개씩 빌려줘요

아침이랑은 분위기가 약간 달라졌죠

티켓팅 기다리며 신남을 마구 표현해 봅니다

동반해야 투숙이 가능합니다. 18세 미만은 단독 진행 불가합니다

홍콩호텔 추천] 똑똑한 여행자들을 위한 코스모 호텔 홍콩 Cosmo Hotel Hong Kong

우린 여기서 꼬치와 볶음밥을 먹었다

마지막날은 젓가락도 말했더니 가져다 주셨어요

칫솔, 치약, 샴푸, 바디젤, 다 있습니다

첫번째 코스를 출발했답니다

입안에서 사아알 녹는다

문을 열고 들어오면 바로 왼쪽에 커피포트가 있는 위에 이 버튼이 있는데요

관광,해외여행을 할때 가장 중요한것은 숙박하는 곳의 위치죠! Cosmo Hotel Hong Kong (코스모 호텔 홍콩)호텔은 시내중심의 비즈니스 와 쇼핑지구에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비지니스 호텔을 찾고 있는 분들이나 쇼핑관광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더욱 좋아요

클럽 근처라 짧은 옷 입은 언니들이 호객행위를 하는 곳이라고 들었다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방콕 리조트

스타페리는 옥토퍼스 카드로 이용이 가능하고 가격도 2.8홍딸 정도로 저렴하다

파란 옷을 입은 남자분이 따라오라고 합니다

우리가 안내받은 방은 2601호 방 호수가 아래에 적혀있다는 걸 미리 알아보고 갔기 때문에 당황하지 않고 바로 방을 찾을 수 있었다

공간에 있어서는 코스모 호텔 홍콩보다 더 작습니다

숙소 앞에 웰컴 슈퍼라고 물건 싼 슈퍼가 있어서 완전 잘 사먹었습니다

• 저녁노을 2020-09-22 21:42
    이웃님블로그 타고 들어왔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 클래식우쿨렐레 2020-09-22 21:02
    아 전 뱅기가 싫어서 제주도이왼 그래도 배타고간다면 해외도 가보고싶군요

홍콩을 몇시간걸리나여?
  • 정대리 2020-09-22 20:18
    넵 깔끔한 객실에 서비스도 좋구요 ^^
  • 엘레나 2020-09-22 14:24
    에휴 나쁜 택시기사네요.. 아는길이면서..!!!!
    진짜 짜증나셨겠어요~~~ 에구.. 그래도 별일없으셨다니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