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광양 느랭이골 글램핑 카바나 텐트 시공.

Posted By Levi plus | 2020-09-22 11:36 | 2 Comments

멋진 나무들과 맑은 물 그리고 맑은 공기까지 여기서 쉽게 체험을 할 수 있는데요

나름 테마별 코스도 있는듯 합니다

버스가 운영되는데 오후 6시까지만 운영된다고 하더라구요

이 날은 크리스마스였던지라 열린 곳은 없었답니다

이제 시간도 늦었고 찬바람도 불고.... 느림보 버스를 탈 시간 자고 일어나면 떠나겠지만 아이들의 행복한 웃음을 담아 갈수 있는곳이랍니다

광양 느랭이골 글램핑장(2018.08.04)

길만 헤매다가 해질까봐 다시 돌아왔습니다

8. 호남기맥 -덤으로 섬진강 끝머리를 마주하다.

저희집에서 출발해서 1시간 반정도 걸렸던것 같아요

더 좋구나~~ ㅎ 술도 안 취한다

총 걸리는 시간도 ...전 쉬다쉬다올라가서(쉬는것도 아니고 걍 해먹에서 놀다가) 1~2시간이면 다 도는거같아요

광양 느랭이골 글램핑 중 날씨가 다 했다!

와 그런데 전날엔 어두울때 올라와서 몰랐눈데 내려가는길이 진짜 아름다워서 놀랐어요

친구야 이정도면 훌륭하다

친구들이랑 여행갈 때 산 소주잔인데 개인적으로 유리잔에 술을 먹어야 제맛인것같다

봄 여행지를 어디로 선택할까 고민하시는 분들 더이상 먼 지역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일부러 글램핑장 텐트 안에 화장실이 있는 곳을 선택했어요 광양 느랭이골 글램핑장에는 안에 화장실과 욕실이 배치되어 있어서 그나마 편하게 이용했답니다 ㅎㅎㅎ 아니면 공용욕실을 이용해야하는데 여간 불편한게 아니거든요

어쩐지 진정한 자연의 모습이 느껴지는건 이러한? 세심한 배려 덕분이었나봅니다

1) 경사가 매우 높기 때문에 구두는 노놉! 운동화를 필수로 신고 오셔야 할듯 해요

본의아니였겠지만 지시하는 것 처럼 느껴졌어요

• 먹숭아 2020-09-22 22:16
    두분 언제봐도 넘 사랑스러워요!:)
    한겨울 글램핑 전 넘 좋더라구요 춥긴해도! 그래도 진짜 전기장판 , 히터 틀면
    좀 괜찮은데 그 구역 벗어나면ㅋㅋㅋㅋㅋㅋ넘ㅈ춥져
    암튼 맞춰입으신 니트도 넘 예쁘게 잘어울리구
    두분 ㅠㅠ넘 잘어울려용, 기분좋게 보고가용!
  • 먹돌이 2020-09-22 18:55
    그렇죠? 자연이 최고 같아요 *_*
  • 싸미맘 이벤트중 2020-09-22 18:43
    글램핑 저도 한 번 가보고픈 ㅠㅠ 나중에 아이랑 꼭 가야겟어요
  • 카이아빠 2020-09-22 18:28
    5성급 호텔수준의 캠핑장인데요...
    완전 럭셔리합니다.
    왠지 한번 경험하고 나면...
    더이상...텐트치는 수고는 하고 싶지 않겠습니다...ㅋ
  • 문덕 2020-09-22 18:04
    피톤치드와 함께 하는 글램핑 넘 힐링되고 좋을 거 같네요 담에 꼭 체험해보고 싶어요
  • 스태미너연구소 2020-09-22 13:43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좋은곳 잘 구경하고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