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푸켓 자유여행 05. 빠통의 밤

Posted By Levi plus | 2020-09-22 11:55 | 2 Comments

도심에 있을때는 마스크 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을듯해서 구입! 서울 한복판을 연상케하거든요

본 포스팅은 본 블로거가 직접 체험했으며 해당업체로 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존 그레이 투어를 떠나던 날 부두에서 만났던 치즈 냥이에요

태국 푸켓 자유여행 7탄 [프롬텝 곶]

방콕에어웨이와 스마일항공을 추천주시더라구요

얼마나 부러웠는지 몰라요

그래도 파통비치 바로 앞에 있어서 참 편했답니다

팟타이는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주문해서 먹은건 안비밀 입니다

첫번째 스노우클링 포인트에 도착했는데요

메탈 루어 낚시하는 사람들도 많네요

태국 푸켓 자유여행 셋째날 아침에는 조식 먹고 빠통비치에 다녀왔습니다

저렴하길래 너무 만족도가 높았죠

스노우클링을 했습니다

십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저 정도도 대만족 했네요

건기엔 과일이 비싸다고 해요

10% 할인받을 수 있는 링크도 남겨드릴게요

석류는 여기서도 비싸네요

몸 전체에 영향을 많이 끼치니까요 타국에서 탈 나면 큰일이잖아요

태국/푸켓자유여행/빠통/정실론맛집]한국식당 마루/외국에서 먹는 한국음식 더더더 꿀맛

• 미노 2020-09-22 20:28
    그쵸... 하하하하하하하 정말 태국은 싸고 맛있어서 좋더라구요. 더 비싸지기 전에 또 태국에 놀러가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폭탄 테러 뉴스나고 하....
  • 달콤한 부부 2020-09-22 19:19
    여기 푸켓 머큐어빠통호텔이에요^^
    푸켓 다녀오신분들은 이 곳에 많이 묵으시더라구요 ㅋ
    아내와 첫 해외여행지라 여긴 참 의미 깊은 곳인 것 같아요 ㅋ
    -성훈-
  • 쭈뀨미 2020-09-22 18:20
    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끼리 움짤보고 식겁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문달님 여행 알차고 즐겁게 다니시는거같아요 ! 멋지세요! 부럽다능 ㅠㅠㅠㅠ
  • pussingpuzzing 2020-09-22 16:17
    눈팅 다니다가 우연히 들어왔는데 그 주변에 관광도우미 분이 계신 건가요..? 사진도 되게 많이 찍으시고, 뭔가 제대로된 관광지를 골라서 여행하신듯해 보이네요!!!! 무엇보다.... 블로거님 여신이시네요.... 옷도 잘입으시구 ㅋㅋㅋ
  • GM수연아빠 2020-09-22 15:58
    즐거운 태국 여행 하시고 돌아오세요~ 많이 보고 많이 느끼시고 오시길 기대합니다!
  • 땡이맘 2020-09-22 12:46
    엉 아쉽아쉽 ㅠㅠ 땡땡양 떼놓고 가고 싶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