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의 까탈루나 주립미술관 탐방

Posted By Levi plus | 2020-09-22 12:09 | 2 Comments

그렇게 막 좁거나 하지는 않았어요

원래 100만원이상대 제품인데 카드랑 이것저것 할인받아서 거의 80정도?에 산거같아요

공용거실을 이용할 수 있어요

주문한 음식들이 줄줄이 나왔다

해변에 한참을 있었을까

우리나라 편의점처럼 10분마다 한개씩 보일정도라고 해요

바르셀로나3] 바르셀로나 공항에서 까탈루나 광장 가는 법

제일 처음에 방문했던 스페인마을이예요 스페인의 옛 모습을 볼 수 있고 전통의상을 볼 수 있지만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시간이 남으시면 한번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인터넷에서 티켓 예매도 가능하답니다

나홀로 스페인 여행] 2일차. 포트벨항구 크루즈, 마레매그넘, 보케리아 시장, 아레나몰

스페인] 바르셀로나 숙소, 까탈루나 광장 '올리비아호텔' /공홈

스테인드글라스 너무 이쁘다

다음날 먹기위해 냉장고에 넣었다

리펀금액을 다시 가져 갑니다

완성본은 나중에 한꺼번에 올려드릴게요

방에다가 짐 두고 다시 나갔습니다

사장님도 좋으셔서 이번에도 까사요니에 묵었어요

머리가 이상하게 된 날이었어요

스페인 여행사진] 스페인 바르셀로나 까탈루나 광장

그 이유는 무료입장이 08:00 되면 바로 티켓 검사해서 조금이나마 시간을 줄여서 빨리 가야 하니깐요

정말 어디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기본빠에야만 만드는 클래스랑 1만원정도 추가해서 두가지 요리를 해볼 수 있는 클래스가 있습니다

버스타고 몬주익분수로 갔어요

바르셀로나 한인민박 께딸호스텔@까탈루나광장근처로 위치최고!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은 줄이 엄청 길어요

• 장군씨푸드 2020-09-23 00:07
    와 바로셀로나 여행 진짜 너무부럽네요~~저도꼭가고싶어요~~
  • 2020-09-22 22:05
    독님!.. 저 독님이라 부르는게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ㅠ_ㅠ
    우리 이웃한지는 오래됐는데.. 항상 어떻게 불러야할지 몰라가지고 ㅋㅋㅋㅋㅋㅋ...
    빈티지 제품들 너무 이쁘죠?
    이런데도 대부분 주말이면 열어서.. 여행 일정이 주말이랑 겹치면 운좋게 갈수있는곳이 많아요!
    그래서 그런지 맘에드는게 있으면 확 사야하는 ㅋㅋㅋㅋㅋ!
  • 콧털 2020-09-22 21:16
    잡지로 보던 가우디 건축물 실물로 보왔는데
    신기방기 했어요
    아름답고 신기 했다고 할까요^^
  • 오행 오닐 2020-09-22 20:18
    과일주스를 얼음에 파묻어두다니 ... 비쥬얼 쇼크입니다 ㅎㅎ
  • 하얀뜰 2020-09-22 18:15
    바로셀로나~ 고기맛나겠어요^^! 육즙이 좡난아닌데요~ㅋㅋ
  • 두루두루 2020-09-22 18:05
    우왓. 너무너무 부럽네요. 여행다녀오고싶어요.
  • 스아리 2020-09-22 15:40
    코로나가 빨리 끝나서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
  • 오블리 2020-09-22 15:37
    스페인... 넘나 가고싶네여!!!! 부러움!!!!
  • rosee life 2020-09-22 14:06
    구엘공원 보고도 입이 떡 벌어졌는데 성당보고 진짜 벙쪘어요. TV에서 보던거랑은 비교도 안되더라구요!!
    까탈루냐 음악당도 너무 예쁘고 플라멩고도 재밌었어요ㅋㅋ근데 좀 비쌌....선택의 여지가 별로 없었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