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마도] '두번째 대마도 투어' #1 "설레임"- 대마도 가는 길

Posted By Levi plus | 2020-09-22 13:31 | 2 Comments

여행] 부산에서 대마도 여행가기, 둘째날

실제로 이용하시는 분은 못 봤으나 ㅋㅋㅋ 구비되어 있는 위생봉투 배를 타면 멀미약은 선택 아닌 필수인 것 같아요

온천에서 나와 히타카츠항까지 천천히 걸어가보기로 했어요

진심, 길거리에서 뭐 먹을때는 조심하세요

부산항에서 대마도 가는길. 렌터카

1일이 넘으면 그냥 2만원 2박으로 주차비용 발생하더라구요

키요버거를 못 찾으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그러 필요가 없었다

이즈하라를 추천드려요

대마도 맛집 베른 베이커리

바구니도 두개씩 달려있어서 앞에는 귀중품 놓고 뒤에는 백팩 넣구 달렸다

대마도 가는 길(대마도 이즈하라 당일, 자유여행)

대마도 2박 3일 : [둘째날] 히타카츠 / 걸어서 미우다 해변

7500원으로 하루를 이용할수있어요

대마도 히타카츠 자전거여행, 전동자전거렌탈 시마이플라워샵

숙소로 돌아와 맞는 벤자리초밥 ~ 시즌을 맞은 돗벤자리 초밥 ~ 자세히 보면 희먼득한 색감이 보인다 지근하게 씹히는 고소함은 신선한 벤자리에서맛 볼 수 있는 꾼의 특권이라 할 수 있다

처음 배타고 일본 대마도 가는 길이라 설레네요

출발당일 예약한 포켓와이파이 2층 오뎅집 옆 물품보관소에서 받으면 되더군요

똥깨와 함께 해외여행의 마지노선 대마도 #4 (미우다해변, 밸류마트, 렌트, 히타카츠항)

도리이(신사로 들어가는 문)가 도로에 크게 자리하고 있다

• 딸기맛그린티 2020-09-22 23:34
    한국인관광객이 많이 오는곳이라서 직원분들도 감사합니다.안뇽하세요.
    뭐 이런 간단한 말 정도는 하시더라구요.ㅋㅋㅋ
    메뉴판도 보기편해서 일본어 못해도 가기 괜찮을거 같아요.
  • 춘화원 2020-09-22 19:23
    큰 것 말고는 대부분 방생하시니
    넘 죄채감 갖지마세요.
    큰 놈들을 좀 솎아내야 작은 놈들도 먹고 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