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머신기 브랜드가 란실리오 실비아 인데요

Posted By Levi plus | 2020-09-22 13:36 | 2 Comments

이게 행사 때 받은 캡슐이에요

제가 사실 초록 덕후라 드롭드롭드롭 #거실커튼 으로 포인트를 주니 좋더라구요

사진만 거의 30장 넘게 찍었다

라떼도 만들어 볼 수 있어요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족했다

나원참, 이 둥글고 아주 두꺼운 이 방석이 뭐 그리 탐난다고 고민했을꼬 근데 저렇게 두꺼운 방석이 너무 폭신해보여서? 자꾸만 갖고싶어진다

여러 브랜드 커피캡슐이랑 다른 커피머신기도 있으니까

디자인 도 너무 이쁘고 , 기능도 너무 좋고 , 참 기대가 되는 제품인데요

그리고 사장님과도 친분이 있는 고객들도 많았다

과대포장없이 패키지도 깔끔하니 예뻐서 주문하게 되었어요

엘로하 카페?내부?전경입니다.?그리?크지는?않구요.?아담했습니다

0909 일상기록, HBD 선민♡ 멜로힙스튜디오]

즐길 수 있는 이유는 커피머신기 자체가 각 브랜드 카페 커피 캡슐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이에요

추출할때 더 균등하게 압력을 줄 수 있다고 해요

다시 내려주는 압력은 9바 전후로 전달이 되거든요

옛날 사람들이 지금의 우리보다

살게 없어도 이곳은 꼭 ! 구경하게되는 그런곳이 아닌가 싶어요

앙증맞은 메추리알 하나도 함께 먹는 재미가 있고 냉면에만 계란 넣나요

판교현대백화점 8층 커피머신기 전문 브랜드 알라카르테 방문하다

국물과의 최상의 밸런스를 맞추는 듯 합니다

조금 더 자세한 설명은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본 포스팅은 애니워터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수동 그라인더 오스너를 사용해봤어요

식사와 디저트까지 즐기기엔 넉넉한 시간이 아닐까 싶네요

송파구전지역/문정동/송파동 중고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빨래건조기 김치냉장고 냉동고 냉난방기 안마의자 피아노 커피머신기 브랜드가구 최고가매입!!!

All Comments (1)

  • 민진맘 2020-09-22 22:40
    제가 좋아하는 케잌류밖에 없네요.. 완전 내스탈인데 저건 ㅋㅋㅋ 넘 맛있겠어요!!! 적당히 단맛 섭취하시면서 오후도 힘차게 보내세요!!! ^_^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