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깔개를 만들어주었다

Posted By Levi plus | 2020-09-22 16:34 | 2 Comments

안전 밸트를?풀기 위해?가운데 단추를 눌러 주었어요

이중 원단으로 아기들 체온조절에도 유용해요

정글짐 디자인 4종이에요

8.침대 이불 같은거 화려한 꽃무늬 하는 거 안좋다

정신없어서 사진 많이 못찍었네요

매력적인 머슬린 제품이랍니다

직구했던 새옷이구요~ 개월수랑 계절이 안맞아서 못입히고 지나갔어요

유모차덮개,수유가리개,깔개 등으로 쓰다 담요로 활용 할 수 있어서?아주 좋은 부분입니다

이렇게 큰~~ 방수포가 된답니다

그리고 정말 힘들게 놀고 차에서만 자고 다시 집에 와서 안 자는 아이도 있기 때문에 아이들 컨디션 보고 오전 조 오후 조 선택해보세요

근데 면이 너무 많아 질리는 감이 있어요

중간중간 샐러드로 상큼함까지 더해주고요

살구 50일정도까지 산후도우미 이모님께서 오셨었어요

키디 유모차 깔개를 만들어 보았어요^^

저자극 화장품들이에요

동생 먹으라며 먹여줍니다

시원한 여름이불 스와들 라이트 블랭킷 하나로 끝~~!!!

갑자기 엄청난 배앓이 ㅜ.ㅜ 아기가 배를 부여잡고 넘어갑니다. 너무 맘이 찢어져요

신생아부터 힙시트전까지 사용해야지~!하며 구입했다

아직 가진통도 없고...?이래저래 불안한 맘이지만 준비해둔거 보니 완전 뿌듯하네요

아기 깔개로도 쓰고, 수유가리개로도 쓰고, 유모차 덮어줄 때도 쓰고요

헹구기전 마지막 단계에서 유아 섬유유연제를 넣어주세요

니트가 따갑지 않고 부드러워요

깨끗한 디자인이라서 저도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안 데리고 갈 수가 없었어요

All Comments (3)

  • 에버6486 2020-09-23 02:38
    ㅋㅋ감솨해요 집이마루바닥인데 깔아놔도좋더라구요ㅋ
  • 파란하늘 2020-09-22 21:47
    우리 아이들 어느 정도 커서 이제는 유모차 그리 필요하지 않아도
    이렇게 좋은 유모차 보면 부러운건 왜일까요 ? ㅎㅎㅎ
  • 반짝이마망 2020-09-22 18:38
    블랭킷은 많을수록 좋지~
    코코는 대야 안엎어? 반짝이는 물담겨있는건
    다 홀딱뒤집어서 욕실밖에선 못하고ㅠㅠ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