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돌뼈 말고도 다양한 메뉴들이 많아요

Posted By Levi plus | 2020-09-22 19:23 | 2 Comments

간단요리로 할 수 있는 술안주추천 하고 싶어요

그리고 이건 국물닭발이에요

너무 맛있는 곳에서 먹었는데요

요새는 배달음식도 참 괜찮은 것 같아요

저는 전자렌지에 2분 정도 불려서 먹었구요

매운거 잘 드시는분은 세트 말고 단품으로 드셔도 될듯요

양 오돌뼈를 건조해 보아요

그 중에서도 단연 최고는 진한 국물맛이 일품인 홍합탕이 아닐까 싶네요

패키지에서는 박과장씹고 여기는 오부장을 씹네요

완전 뜨겁게 데우거나 익혀서 반으로 쫘악- 쪼개면 치즈가 줄줄 흘러요

1주일에 두 세번은 먹는 것 같다

잡냄새는 전혀 나지 않았구요

양이 엄청많아유 .. 뼈닭발은 1일분에 8000원! 오돌뼈는 2인분기준 16000원 이에요

후회없는 8가지 메뉴 추천드립니다

한번 보면 잘 잊혀지지 않는 비주얼입니다

육퇴 후 술한잔 하는게 그렇게 행복하더라구요

식초물로 소독하고 흐르는물로 두번 정도 헹궈줬어요

안전하게 배송을 받을수있었어요

미루고 미루다 드디어 주문했다

메뉴인데 왜그런지 알 것 같아요

금촌 / 아주 맘에 들어! '신길 양꼬치' <양갈비, 마라탕,오돌뼈꼬치> 메뉴 및 후기

만들어먹으면 정말 맛있다

슬라이스 썰린게 촘촘하니 완전 제 수탈이예요

식사가 되는 술집 맞고요 오늘도 과식했고요

진정 닭발을 뜯을 줄 아는자는 통닭발을 먹어야죠

그래서 불을 쎄게 틀었다가 약하게 틀고 조절해가면서 익혔어요

민들레 영토 오른쪽 골목으로 쭈욱 들어가면 종로 일번지가 보일거예요

All Comments (7)

  • 대연2구역 지기 2020-09-23 06:38
    소주랑 간단하게 먹기 좋더라구요.
    근처에 좋은 포장마차 한번 찾아보세요.
  • Realty Expert 2020-09-23 06:26
    홍합 양이 덜덜 ㅋㅋㅋ
    가격이 저렴이
  • 산들바람 2020-09-23 05:43
    ㅋㅋ 물렁뼈에요~^^ 두툼한 물렁뼈를 먹기좋게 다져주는거죠~ 제육볶음하는거랑 같아요 한번 푹~~ 삶아주는거만 하면되요
  • 방긋 2020-09-23 04:06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껜 추천드리고 싶어요 ㅎㅎ
  • 윤우맘마 2020-09-23 01:24
    넹..ㅋㅋㅋ
    커피랑 매운거 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오돌뼈는 씹어야 하니 치아에 무리 갈까봐욬ㅋ
  • 윤쓸 2020-09-22 23:03
    헐 주희야 닭발 겁나 땡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0-09-22 20:54
    좋은 글 잘 읽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