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산 골프 - 백두산 천지관광, 남파 코스

Posted By Levi plus | 2018-10-01 18:35 | 2 Comments

배값이 싸지는 않더라구요

첨부터 공짜로 따라나선?저 아줌씨는 눈치 코치 없이 마냥 신이 납니다

코앞에서 내려다 봤을땐 그야말로 엄청난 모습이었습니다

고생길 끝에 드디어 도착한 천지랍니다

사람들은 비옷을 입고 내려온다

한국돈으로 6만원정도 듭니다 어찌나 사람들이 많은지 버스타는데도 전쟁을 치러야 합니다

백두산 여행 2일차] 11. 백두산 금강대협곡(錦江大峽谷) 백두산 서파코스 탐방종료

선진국으로 가는 길이 아직은인가 보다

진짜 얘는 살까말까 50번은 고민했지만 돌아와서 쓸일이 없을 것 같아서 꾹 참았다

무엇보다도 왠만하면 자유여행을 해야겠다는 생각이들었다

장백폭포로 가는길 중간엔 온천수가 있어요

어...그런데 갑자기 옛날 탄광의 갱도 스럽게 생긴 터널이 보입니다

백두산 여행] 11월 북파코스로 오르기

중국 심양 공항에 도착했어요

서쪽과 북쪽을 관광객에게 오픈해두었다

웅장하고 신비로운 경치가 장관이에요

비가와도 풍경은 예쁘다

2016년 2월에 중국에서 한국으로 오는 길에 비행기안에서 촬영했습니다.

사람도 적고 공기도 맑고 첨엔 넘 신났어요

사람들이 너무도 많아서 움직이기도 어렵고 사진찍기 좋은 곳은 중국인들이 돈을 받는다

차량을 타고 천지까지 오르는 북파코스는 백두산 관광으로 가장 먼저 개발된 대표코스에요

숙소는 북파는 닥치고 크라운이 제일 좋습니다

근데 줄을 좀 많이 서야 해요

• 똑순이 김인숙강사 2018-10-02 00:55
    설경위에 있는 여우를 보니 갑자기 어린왕자가 생각나네요 우와 설경이 너무 너무 멋죠요
  • 나야나 이운성 2018-10-01 23:59
    언젠가 그런 날이 오겠죠 ^^
    오늘 아침은 무척 선선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2039 2018-10-01 20:34
    우와ㅋㅋ 대박이네요^^
    멀어서 가기 힘든곳인데 운이 정말 좋으셨네요!
    그림같은 곳 저도 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