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1~30권 세트

Posted By Levi plus | 2020-09-23 02:33 | 2 Comments

왕돈가스, 치즈돈까스, 모밀까스set를 기다려요

물과 향을 쏙쏙 흡수할때까지 1시간정도 기다립니다

집안에 미성년 애들이 있는데 이러고 다니는 건 아닌거 같다

아이들과 추억 쌓기에 좋은 여행지가 바로 평창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어떻게 놀아줘야 하는지도 사실 정확히는 잘 모르겠어요

헬로마켓]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세트(전30권) 180,000원

견적 비교 간단하게 해보시고 포장 택배로 보내셔도 되고 방문 수거 요청하셔도 됩니다

도와주는 동화라 참 괜찮더라구요

알코올로 시킬껄 좀 후회되었어요 술이야 깨면 되는거 아닙니까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쳐다보시구ㅜ 감동이었어요

옮기로 위로 올리고 아이들이 직접 벽을 쌓아볼 수 있어요

초등과학추천도서] 어린이 과학 형사대 CSI 1~10권 세트~*

잠시 점심 먹자며 대학로에 갔는데요

듀니는 오징어삼각머리를 표현함요

열어보니 뽀얀 쌀밥과 곤드레가 가득해요

우쿨렐레와 건반피아노?가 있구요 실로폰 등등도 있습니다

9.심리학을 만나 행복해졌다

이곳에서 마련된 풀만 가능하다고 안내문이 써있더라구요

폭탄세일)이벤트 100세트 한정판매/가나 가나출판사 만화로 보는 그리스로마신화25권+어린이 과학수사대csi37권+어린이 사회형사대8권+신문이 보이고 뉴스가 들리는40권/아기대통령/이보영영어=주문즉시 당일출고 빠른배송.

근데 서랍 고정하는 거 땜에 끝까지 가득 넣으면 책장 문이 안닫혀요

이제 고기가 익기를 기다려주면 된답니다

주류 및 음료 그리고 고궁디너코스도 있죠

재미난 이야기와 함께 시작을 하는데요

먹고 온 목살한상 & 새우필라프 먹방 후기를 소개했씁니다

열심히 공부하라 어린이 과학 실험대 세트를 주셨네요

All Comments (14)

  • 리엔건축 2020-09-23 14:14
    미디어매체를 많이 접하는 아이들에게 좋은 아이디어네요. ^^
  • 멍멍 2020-09-23 14:04
    예전에 보던 전과랑은 차원이 다르네요~
    훨씬더 재미있게 잘 꾸며놓은것 같아요 ㅎㅎㅎ
  • 이경맘 2020-09-23 12:17
    ㅋㅋ 아뇨~아뇨
    유치원에서 보내준 질문지가 13장이요.
    거기에 질문들이 장난아니게 많아요 ㅜ.ㅜ

    출생시 키.몸무게. 태몽.수면습관.배변습관.
    음식섭취.임신시 부모의 마음가짐부터...
    TV시청시간...아이와 문제시 해결방법 등
    답해야할게 넘 많고 쉬운질문이 없더라구요.
    글구 신랑도 함께 써야하는것도있고...
    아이의 하루 일과를 그대로 따라서 적는것도 있고...
    암튼 출산전부터 지금까지 아이에 대해 상세히 적어야하니 어려워서 고민중이요.
    전 기억을 잘 안해두는 성격인데다 잘 잊는편이라 아우~어려워요.

    아이를 만나기 전 부모에 대해 파악하기위함이라고하는데...
    질문지 보면서 내가 넘 소홀했나?란 생각도 들구요...
  • 나를사랑하는나ㅡ나나 2020-09-23 10:37
    난 이미 감기 ㅜㅜ
    콧물 찔찐 흘리고있엉~ㅠㅠ
    언니도 감기 조심해~~^^♡
  • 필이맘 2020-09-23 09:12
    과학동화도 있군요^^ 빵녀언니덕에 많이 알아가네용ㅎㅎ
  • 엄마소풍 2020-09-23 08:53
    맞아요~~
    우린 귀한 딸이 있어서 더이상 부러울 것 없는 부자들이죠!
    딸이 없는 삶은 이제 상상도 할 수 없으니까요~~
  • mogi 2020-09-23 08:46
    언니 진짜 오랜만~!!!!!!!!
    언니집근처라도 가서 한번 불러야겠다~~
    이제 살짝살짝 두시간정도는 외출 가능하지 않아요??

    저기 찾아가다가 '지르메 양떼목장'이란곳에 잘 못 갈뻔 했는데
    언니 거기 간거 아니고?? ㅋㅋㅋ
    삼양에서 하는 목장도 있다던데 양들 종족 여럿 있는줄 또 몰랐네 ^^

    암튼 씨유쑨~~
    담주에 연락할께요~~
  • 열한시 2020-09-23 08:36
    히히 그 옆자리에 빌시가 앉으면 생각이 ㅡㅡ 자뻑빌시 ㅋㅋㅋㅋㅋㅋㅋㅋ
  • 아기자기 2020-09-23 06:47
    다 큰 우리 애들도 이거 재미있게 볼거 같은데요~
    어린 조카에게 선물해야겠어요^^
  • 엘린 2020-09-23 06:43
    과학관은 가까운데 애들데리고 따로 가보진 않았던거 같아요
    아이들만 견학으로 몇번 다녀왔는데 저도 애들데리고 한번 가봐야겠어요^^
  • 반짝반짝 2020-09-23 05:55
    지하철타고갈수있는거리니가봐야겠어요
  • 제이블리 2020-09-23 05:53
    그쵸 맛집 포스 작렬이에요ㅋㅋㅋㅋ
  • 꿈을 찾아서 2020-09-23 04:26
    신용대출조건을 알려주신 설화련님 어서오세요 ㅎㅎ
    감사합니다,보람찬 하루가 되세요^^
  • LUCAS 2020-09-23 03:22
    저희 블로그에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에 날씨가 쌀쌀하던데 춥지는 않으셨나요??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