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다리차 운임표입니다!!

Posted By Levi plus | 2020-09-23 06:38 | 2 Comments

발권을 마치고?터미널 내 스넥코너에서 라면과 김밥으로 아침식사를 한다. 옆에는 한식당과 비상약을 파는 편의점도 있다

경부선, 호남선 노선도이다

왼쪽으로 가서 아래로 내려갑니다

예약은 뽁파담당이라 나는 잘 모른다

위로 올라갈수록 시야가 점점 넓어지기에 전망이 제법 괜찮은 편입니다

정동진역 시간표 및 열차 운임표 안내

편의점택배 보내는법 CU포스트 예약 및 가격 할인 받아야지

완도 (화홍포)도착 30~40분 정도 소요

관람 순서는 표기가 잘 되어 있어서 헷갈리거나 어렵지는 않았어요

기차를 타고 서울을 간답니다

돈계산을 직접 하고 있어요

저도 고등학교 시절 많이 타고 다녔던 완행열차 생각이 났습니다

네바퀴 물류)전국 화물 운송 운임표

메모리로드 화랑대역에서 목공체험 어때요?

물류비용 10~30% 이상 저렴하게 운송합니다

곤듀님 일어나세요 아침입니다

SRT블로그에요 오늘 떴네요ㅎㅎ설승차권 12일에 예매가능하대요 뭔가 타고 갈게 늘어나서 많은분들이 고향을 가실수 있으실거같아요

ktx의 경우 2시간반정도 시간이 소요된다

All Comments (6)

  • 커피바리스타학과 2020-09-23 15:35
    에 대한 정보 찾다가 들어왔어요 ㅎㅎ 서이추 신청했는데 받아주실 수 있을까요~
  • 행복한쥐님 2020-09-23 13:46
    앗 이때 떡구기는 아기떡구기네요 얼마 전 봤던 떡국이는 많이 컸는데!! 이때나 지금이나 넘나리 귀여워요 ㅠㅠㅋㅋ
    포천 여행 알차게 하셨군여 저도 넘 가고싶어졌어여.. 차 없으면 힘들어서 계속 미루고 있었는데 올해는 갈까봐여..
    천주호 너무 아름답네여.. 저기랑 근처에 무슨 폭포가 드라마 촬영지로 엄청 많이 쓰인다던데 사진 보니 이유를 알겠어여 사극 같은 데 나오면 죽일 것 같구만유.. 포스팅을 겨울부터 본 것 같은데 벌써 봄이 다가오고 있어여!!! 좀만 지나면 또 지독한 여름이 오겠져 무서워라 ㅠㅠ그래도 여름여행 갈 생각하니 좋기도 하네요 ㅎㅎㅎ
  • 아이리스 2020-09-23 09:31
    저 차, 타면 청춘되는거죠?
    ^*^
  • 꼬맹이 2020-09-23 08:52
    그칭 왜관에 은근히 대구가는 사람이랑 대구에서 오는 사람 많으 ㅋㅋㅋ
  • 오스킨 2020-09-23 07:54
    거제도 여행시
    이곳은 필수지요..필수..
  • 코끼리맨 2020-09-23 07:42
    저도 20대가 지나곤 버스나 기차로 여행을 다녀본 기억이 없어요..
    한 번쯤 그런 여행을 꿈꾸다가도 현실은 걍 시동을 건다죠.. ㅋ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