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안장 물통 거치대 - 스피드웍스 새들 마운트

Posted By Levi plus | 2020-09-23 10:23 | 2 Comments

첫 폭염속의 기나긴 라이딩 일기

양들이 내리는 비를 맞으면서 한가로이 풀을 뜯고 있습니다

무리를 한다면야 강릉까지도 갈수 있다지만?가는건 그렇다 쳐도 올땐?? 힘들어 짜증만 난다

시승차를 지원해주신 기아자동차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탁스(Tacx) 안장마운트/물통 새들 클램프 사용 후기

그리고 세관에서 일하던 알패오의 아들 레위(마태오)도 이곳에서 예수님을 만나 제자가 되었다

12개의 기둥이 침식 작용에 무너져내리고 있단다

레이스용 지오메트리를 가진 빅.나인은 크로스 컨트리(XC) 경기나 장거리 경주를 위한 이상적인 모델이며 알루미늄 프레임은 좀 더 편안한 지오메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리뷰 + 비엠웍스 스피드 새들마운트 (Speed Saddle Mount) # 사용해본 레일 마운트 중 제일 좋다

여기도 한 3-40분 기다린것같다

하와이 5박 7일 신혼여행 둘째날] 마우이 하야트 호텔 조식 + 나필리 베이 비치 Napili Bay Beach + 맛집: 시하우스 SeaHouse + 라하이나 쇼핑

수요일 옥션은 11시에 시작해서 8시가 되어서 끝났다

마이클 무어 감독에 대한 공감부터 동양에 대한 존중까지 보기 드물게 개방적이고 '정치적인 올바름( Political Correctness)'을 가진 미국인이어서 호감이 갔고, 이후에도 계속 반갑게 인사하며 지냈다. 여자도 조용하고 차분한게 대체적인 미국인과는 많이 다른 스타일이었다

끄아악... 자전거 후미등 산지 얼마 안 되었는데 루파인에서 Rotlicht Max라는 후미등을!! 게다가 새들백 마운트도??

후기]고양이 해먹 Ez mount kitty sill 사용후기/고양이 창문에 붙이는 해먹

소품촬영하는 라이트인가보더라구요 이렇게 이쁘게 셋팅이 되어 있으니 눈길이 안갈수가 없네요

브리즈번에서 무게라 호수까지 약 1시간 20분 소요

맛은있는데 역시 양이 많았다

앞에서도 얘기했듯이 뉴질랜드 물가는 우리나라랑 비슷하거나 보다 비싼편이다

뉴질랜드 여행기] 마운트 마웅가누이 산에서 저에게 찍힌 새들 ♥♥

뉴질랜드 워홀 ??+239 : 호주 여행 10일차 part 2 : 사우스뱅크 인공 해변, 마운틴 쿠사 Mt Coot-tha, 호텔 밤수영, 불빠 치킨, 브리즈번 사인??

이점을 보안한 싯포스트형 짐받이가 있습니다

곳에서 이상한 과자도 맛봤다

가네듀님과 함께한 2006 京都 교토 금각사 출사 #03

All Comments (12)

  • 꼰지 2020-09-23 18:57
    저도 게으름 이라면 일등(?) 인데 풍경을 담기 시작 하면서 새벽잠이 없어져버렸어요~
    사진 말고는 더 게을러지는건 함정 이라죠~ ㅎㅎ
    이제 주말엔 새벽출사를 가지 않으면 뭔가 찜찜한 기분마저 들어요 ^^;
    멋진 풍경을 보아서 인지 월요일인 오늘도 뭔가 가뿐한 기분 입니다 ㅎㅎ
  • 아침이슬 2020-09-23 18:53
    정말 정성가득한 작품이에요ㅡ
    소품하나하나 정성스럽게ㅡ
    빈티지하게ㅡㅎㅎ
    멋져용ㅎㅎ
    새랑 꽃까지~~멋진 마을이 탄생했네요^^
  • 베로니카 2020-09-23 18:32
    정세훈님의 성가를 들어면서 신디님의 글을 보니
    신디님의 친구가 된 기분입니다.저도 클랙식을
    주로 듣는데 정세훈님은 뒤늦게 독일서 오페라가수
    일하는 블친님이 올려주어 알았습니다 .

    북미의 묘지는 ,시공을 초월해서 산자와 죽은자가 .
    동물 묘지도 보았는데 , 넘 아름다운 공원 같더군요 .
    광대한 자연을 가진 북미는 이딜가도 멋지겠지요.
    신디님은 복받은 여인입니다
  • 패스엔조이 2020-09-23 18:15
    친구가 싱가폴에 있다니 완전 부러워요!!ㅎㅎ
  • bassist 2020-09-23 16:16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조금 도 알아봐야겠더요!! 자전거 정말 이쁘네요 ㅎㅎㅎ 검사합니다~
  • 토동유 2020-09-23 16:01
    호수풍경이 정말 아름다움 그자체네요 ㅜㅜ 저 과일덕후인데!!키위베리 맛보고싶어요...뉴질랜드가야 먹을수있나요 ㅜㅜㅋㅋㅋ 초록홍합도 너무 신기하고!! 다음 포스팅도 기대할게욥+_+
  • SINA 2020-09-23 15:13
    일일투어하는날은 렌트카하지말고 택시타야할듯 합니다
  • 페퍼민트 2020-09-23 14:54
    뷰가너무 예술이네요~♥ 하루종일 호텔안에서만도 놀수있을거같아요 전체적으로 붐비지않고 한가한분위기라 더더욱 맘에쏙드네요 저만알고 조용히 즐기고싶은그런곳? ㅎㅎ 눈호강제대로했어요^^
  • Royal Elena 2020-09-23 14:49
    한동안 쉬다가 열작중~~^^ 역시 숙제가 있어야 공부하는 학생같다~~ 후후
    점점 새로운 재료들이 많아지니 작업도 풍성해지고 배워야 할 것도 많아지네~~
    사실 스탬프가 넘 멋진아이들이라 노력보다 결과가 좋은 것같아. 네이버 오늘의Top10 에포스팅 올라간 작품이야.호호
  • 현디 2020-09-23 13:26
    와.....노래 완전 잘하시네요..! 가수 아니세요..?
  • 용용 2020-09-23 12:24
    다음 달 레이크 디스트릭 여행을 앞두고 진짜 유용해요감사해요. 한 가지 아쉬움이 있다면 지명은 영문 병기해주셨으면 좋겠어요. 구글 서치라도 하려니 영문명이 아쉽네요.
  • 한량 2020-09-23 11:57
    글 잘쓰는 비법 갈켜주면 ...ㅋㅋㅋ
    비법은 없다고 그러면 성의없다고 할거고 잘 모르겠다고 하면 관두라고 할거고
    고민 스럽습니다
    솔직히 잘몰라^^;;그냥 포토샾에서 블러 좀 주고 색이나 듀오톤으로 바꾼것 밖에 엄써...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