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함이 마음에 드는 마크모크 슬립온 hygge였어요

Posted By Levi plus | 2020-09-23 18:28 | 2 Comments

트렌드 하게 스타일을 매치하기 좋아서 더 사랑받는듯해요

근데 어느 순간 이후로는 바꿔 달기 귀찮아서 그냥 저걸로만 하고 다닌다

굽낮은 여름샌들 하루종일 걸어봤지용

커버낫에서는 샌들 좀 안다 하는 분들은 다들 아실 수이코크(SUICOKE) 샌들이 입점되어 있었어요

여자가을신발 추천 마크모크 슬립온

해외 파워 블로거]Zoe suen 조이쉔/백팩,여자백팩,가방,파우치,여성가방,남자가방,클러치백,가방쇼핑몰

직구로 사서 5만원정도 들었다 하더라구요

여임 장식 없이 단정하고 캐주얼하면서 어떤 룩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슈즈랍니다

휴.. 자 ... 잠시 울고 시작할까요

마크모크 슬립온, 딩동(Dingdong) 후기

앞으로 종종 신고 다닐 예정이다

먹이라 하셔서 플레인요거트 사서 먹였다

스타일리시한 서머 룩-플랫폼 샌들

플랫 슈즈 여기서 쇼핑 가격비교 | 갤러리아 레페토 까미유 유광 / V511V 851 / 여성 플랫슈즈

꼼데가르송 제품을 하나라도 제발 갖고 싶었던 나는 정말 비쌈에도 불구하고 이 신발을 샀다

데일리룩] 마크모크 슬립온 데일리룩 모음

저는 그레이컬러로 구입했는데 살짝 짙은 브라운느낌이었어요

All Comments (9)

  • jongchung77 2020-09-24 06:27
    가격 알려주실 수 있나요??!
  • 핑크썬더맘 2020-09-24 06:27
    진짜 뒷꿈치있는곳 이렇게 편하게 되있는 신발 최고에여 정말^^
  • 비비디바비디부 2020-09-24 06:20
    역시 패쇼니스타..ㅋㅋㅋ
    나도 추천 패션좀..ㅋㅋㅋㅋㅋ
    분명 이민호 스타일로 입었는데
    김건모스타일이..ㅠ
  • 핑크썬더맘 2020-09-24 04:49
    에구 그러셧구나 ㅜㅜ 그럼더 편한신발
    찾으시겟어용!!!
    이거 저는 너무 만족하구 잘신구잇어용!!!
    무릎에 더 좋은 신발이 있다면 챙겨신으셔야겟어용!! 힐은 저도 이제 못신어여!!^^
  • rorong 2020-09-24 02:33
    원피스에도 레깅스에도 예쁘네요~~:)
    역시 여름엔 이렇게 밝은컬러 하나 있음 좋은거같아요!
    폭신 편해보여요~~
  • zen 2020-09-24 01:03
    하얀색이라 그런지 엄청 깔끔하고 시원해보여요!!!!♥
  • IamSunny 2020-09-24 00:39
    비야, 고마워 ♡
    편하기도하고 패치를 교체할 수 있어서
    패치만으로도 분위기를 달리할 수 있는 슈즈야 +.+
    활용도도 좋구!
  • 코지스팟 2020-09-23 22:01
    ㅎㅎㅎ 이제 다받고 나니 좀 아쉽네용~ 다시 내년을 기다리기로 ㅎㅎㅎ;;
  • 밈디 2020-09-23 21:32
    ㅎㅎㅎ맞아요!
    흰색도 있어요 저 > < 히힣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