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NFC - 홍달이 간다(스탬프 적립 및 샵 홍보 앱)

Posted By Levi plus | 2020-09-23 19:36 | 2 Comments

스티커팩을 100원에 증정 한답니다

프라푸치노 전에는 정말 달았던?기억때문에 손이 잘 안갔는데..생각해보니 그때 마셨던게 모카였던거같아요 그래서 오리지널 커피로 사보았는데 적당히 달고 제 입맛 딱 맞았어요

31데이 사이즈업 이용해요

전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 언제나 아이스아메리카노에요

모든 매장이 스탬프 적립해주는건 아니더라고요

거의 보면 50가지는 넘는것 같아 보였어요

가격은 거의 대부분 사천원 내외로 비싼 카페들보다는 저렴하고 엄청 저렴한 곳보다는 가격이 나가는 편이다

일부 사용이 안됐었다는 글을 본적이 있는데요

투썸다이어리는 그냥 다이어리 하나만 주는 게 아니고 이렇게 문구세트 같은 걸 주더라고요

공차 신메뉴 추천 스탬프3개 적립 이벤트 : 브라운치즈밀크티 대존맛??

캔버스백은 진심?필요 없었는데, 이건 우연히 참여하게 되었어요

마루가메제면에서 맛난 우동 먹고 왔어요

저는 다크한 초코는 싫어하는데 다크초코는 아니였어요

이제 공차에서 볼 수 없다니 아쉽네요

1000원짜리 상품권도 있어서 좋더라고요

All Comments (12)

  • 라온향 2020-09-24 07:20
    ㅋㅋ 다음마일리지 좋아요!! 저도 이거 포스팅한적 있었어요 헤헤
    비비고 왕교자 짱 맛있는데 ㅠㅠ
  • 재리언니 2020-09-24 06:07
    마케팅의 노예가 여기 있어요ㅎㅎ
  • 나는지유 2020-09-24 05:27
    오오 꿀팁이네요! 주말에 커피빈 가서 테이크아웃 해가야겠어요~~
  • 쏨스타일 2020-09-24 04:57
    오오 신세계 백화점 푸드트립이라니 ㅋㅋㅋ넘나 좋구요!?대박대박
  • 뚜뚜 2020-09-24 04:26
    ㅋㅋㅋ 맞아요! ㅋㅋ 한푼이라도 아낄 수 있다면 아껴야죠!
  • 져니 2020-09-24 03:27
    저도 예전에 이거 자주 했었었는데ㅋㅋㅋㅋ
    된적은 없다는,,,,, 되셔서 포스팅 올려주세여 ㅋㅋㅋㅋㅋㅋㅋ 궁금쓰
  • 정선생전문스킨케어 2020-09-24 02:16
    딩동스탬프 생각해봐야겠어요~~
  • 주부정선생 2020-09-24 00:17
    그르니까여.. 하지
    않는게 젤 좋은데 그게 잘 안되네요 ㅜ
  • 시금치 2020-09-24 00:05
    전혀 새로운 이벤에 참여 하게 되었습니다만요. 결제 바로 하시면 스탬프 바로 찍히나여?
  • kittyavouch 2020-09-23 20:40
    커피빈이 저희 동네에 있었다면
    바로 하는건데 조금 아쉽지만 포기해야겠네요
    다양한 이벤트 소개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
  • 쇼제이 2020-09-23 20:38
    이거 중고나라에 올라오는게 훨씬 싸게 살수도 있을꺼 같아요 ㅠㅠ
  • SSim 2020-09-23 20:30
    진짜 유용해요!! 꼭꼭 적립하세요>< 가끔 신메뉴 적립 이벤트할때는 신메뉴 3잔 일반 1잔 요렇게 먹으면 공짜로 한잔 마실수 있답니다~~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