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여행] 설리 해수욕장 & 송정 솔바람 해변

Posted By Levi plus | 2020-09-23 19:48 | 2 Comments

텐트가 큰 편인데 자리가 딱 맞아서 다행이였다

야외 테이블에는 너무 더워서 앉을수가 없으니까

안구정화가 필요할겝니다

어쨋든 내려왔으니 기분좋기는 좋았어요

해가 지면서 바람도 부니 텐트면에 비치는 그림자가 다양하게 변한다

아이, 어른 할것없이 바다에 풍덩풍덩 들어가 튜브 타고 노시는데 행복해 보였습니다

남해항도몽돌해변에서 바다고등잡기

깨끗하고 조용한 백사장에 모래가 진짜 부드럽더라구요

독일마을은 독일의 마을같이 정말 멋진 집들을 잘 꾸며놓았구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황금연휴를 맞아 2박 3일간 캠핑을 다녀왔다

매년 맥주축제도 열리고 있어서 광장의 한쪽에는 창고로 향하는 드럼통 수레가 포토존으로 장식되어 있죠

남해 여행지 추천 상주은모래비치 해변

나중에 와이프 친구랑 놀러기는구 때문에 연습중이다

순천 여수 거제 통영만큼 유명세를 타진 않지만 왜 저기보다 덜 유명한지 모르겠는.. 그런 만족도 높은 즐거운 여행이었다

항상 튀격태격해도 두 분 다 잘 어울리신다

고기는 천천히 맛있게 익어갔다죠

2016.8月] 남해 #1. 남해수영장펜션-벨리즈펜션에서 2박3일 여름휴가 이야기/ 남해스파펜션/ 남해펜션추천/ 해변 바로 앞 꿀위치

• 별트리 2020-09-24 05:56
    맞아요~~ 이번에는 겨울에 갔지만 저도 오히려 한여름 바닷가는 피해서 봄가을로 다니는게 젤 좋더라구요^^
    만리포는 예전에 한번 가봣고, 몽산포는 아직 한번도 못가봤는데, 한번 찾아봐야겠는걸요~~
  • 청머구리 2020-09-24 05:46
    와...대박... 바베큐파티 스케일이 어마우마하시네요
    부럽부럽...
    남해에 이쁜펜션많죠 ㅋㅋ
  • 플로라 2020-09-24 05:35
    푸근한곰아저씨!
    다랭이마을 평화롭고 여유가 있었어요
    맬 바쁘게 생활하다 평온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다녀와서 마음이 편했어요 ㅎㅎ
    상주은모래비치 해변 너무 아름다워서 잊혀지지가 않네요~
    저도 또 가고 싶어요 ㅋㅋ
    저녁 맛있게 드시고요
    주말밤 행복하세용~~*^^*
  • 힘내자 2020-09-24 05:22
    우와 정말 절로 가보고 싶어지는데요!
  • 스토리 창 2020-09-24 05:15
    펜션에서 음식을 제공해준다는게 너무 매력있네요^^보통 펜션가려면 마트 들려서 장보고 들고 가는데..그런 번거로움이 없어서 좋을것 같아요..
  • 은이파파 2020-09-24 05:11
    바다는 역시 가슴이 뻥 뚫여요.
    검은모래 바다 신기합니다
  • 2020-09-24 03:42
    이곳 방문 다음날 다랭이 마을 갔다가 보리암 등반하려했는데...
    다랭이 마을에서 모든 체력을 다 소모해서... 그냥 집으로 왔습니다. ㅋㅋ
    아쉽지요~~~
  • PT Ethan 2020-09-24 01:52
    게스트하우스 썰을 더 풀어주세요 ㅋㅋㅋ
  • 쿠퍼맨 2020-09-24 01:01
    밤바다 정취 느끼며 걸어주는 것도 매력있었어요~
  • 보리건빵 2020-09-23 23:57
    와 ^^ 너무 보기좋아요 !!
    애기도 너무 좋아하는 모습 ^ ^!!
    굿굿좋아요!!헤
  • 리브가 2020-09-23 21:13
    독일마을이라는곳도 있군요,,,,

나중에 한국에 가게되면,꼭 들러봐야겠네요,,,참,,좋아보여요,,^^
  • evehyemin 2020-09-23 21:06
    다움주면 솔바람 가는데 미리 보고 갑니당 ㅎ 3년째 솔바람으로 휴가를 ㅎㅎㅎ 텐트칠자리가있으려나모르겠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