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먹물초코/명이/호박 중에 택1할 수 있어요

Posted By Levi plus | 2020-09-23 22:00 | 2 Comments

우선 모듬새우튀김(10,000원)이에요

시카고피자...포스팅 한적 있는데...영 아니더니 문닫았네요

오전 11시 30분 배로 일찌감치 철수 합니다

바삭바삭해서 맛있어요

새벽 1시경에 찍은 동해 주문진 앞바다

방배 맛집] 고급진 분위기에 맛까지 잡은 와일드 플라워

크리스피하고 진짜 맛있다

짚신매운갈비찜 통영수산 야채샤브 초코바나나토스트 오징어어묵

황금연휴로 인한 겁나막힘을 우려해서 집에서 새벽 5시에 출발했다

5분정도 뜸을 들여줘야 한다고 합니다

속초중앙시장 홍보대사같아요

출조 인원들 다 같이 한포인트에 내려서 낚시 시작합니다

짱아찌가 김밥의 맛을 더 맛있게 한다

이르게 도착한 이들은 먼저 회포를 풀며 친구들을 기다린다

초코오징어]통찜&회/초코오징어 손질방법,동영상/찌는 시간/초코오징어 껍질 쉽게 벗기는 방법/초코오징어 회뜨기/가격

All Comments (11)

  • 광저우 키다리삼촌 2020-09-24 08:46
    오징어...손질...메모....오징어...비싸다...ㅠㅠ
    아주 쉽게 포스팅 되어 막손인 저도 할 수 있겠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 미니워니 2020-09-24 07:45
    한미니랑 정복합니다 저과자들 ㅋㅋㅋㅋ
  • 미수타육 2020-09-24 05:12
    캬 정말 초코님 말씀처럼 양념 새빨갛게 만들어 놓은 사진을 보자마자
    저도 식욕자극되었어유 ㅋㅋ 이제 곧 점심을 먹으러 가려고 준비중 이었는데
    가기전부터 요래 배고프면 어쩌나 싶기도 하고 ㅠ 그나저나 삼겹살까지 넣어 주셔서 오늘 소개해주신
    오징어볶음은 딱 제취향인걸요 ^^ 저는 어릴적부터 고기라면 벌떡 일어나곤 했었거든요 ㅎㅎ
    해산 중에서도 오징어를 제일 좋아하고요 ! 오늘은 대접에 밥크게 떠서 초코님표 오징어볶음 듬뿍 올려 비벼먹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나는걸요 ^^
  • 김들꽃 2020-09-24 04:43
    ㅎㅎㅎㅎㅎㅎㅎ제가 은마녀님과 입맛이 비스무리한거 같아서 ,추천해주신건 거의 사먹었자나요 ㅋㅋㅋㅋㅋ
    저도 코코가 가까워서 이젠 합리적인 쇼핑을 하능거같아요 상봉으로 다닐땐,,,ㅜㅜ
  • sweetmart536 2020-09-24 04:36
    오징어 엄청 싱싱하네요
  • 쫑알이 2020-09-24 04:28
    토리 눈에서 레이져 나와요 ㅋㅋㅋ 어찌나 귀여운지 ㅋㅋㅋ
    멍게 쌉싸름한 맛 ... 먹고싶네요 ㅋㅋㅋ
  • 속초오빠잔니 2020-09-24 02:16
    좋은글 잘보구가용~^^ 늦은밤이지만 굿밤요
  • 은주 2020-09-24 02:16
    맛술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지식백과나 나무위키 정보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요
    https://terms.naver.com/entry.nhn?docId=1993838&cid=48180&categoryId=48254
    https://namu.wiki/w/%EB%A7%9B%EC%88%A0
    간단히 요약하면 고기나 생선의 비린내를 잡아주는 역할이라고 보시면 되어요.

    구매는 검색창에 '맛술' 입력하시면 다양한 판매처가 나옵니다.
    일반적으로 대형마트에서 파는 맛술들은 단맛과 첨가물이 많은 경우가 많아 정통의 맛술과는 다소 차이가 있지만, 저같은 서민이 간편하게 사용하기에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 래빗04 2020-09-24 01:54
    오~ 정말 요기죠기 많이 다니면서 맛있는것만 쏙쏙 뽑아드시네용 ^^ 빵 맛나보여용!
  • Dina 2020-09-24 01:37
    싱싱한 오징어 넘 조아요:)
  • 소요 2020-09-24 00:21
    어쩜 오징어볶음도 이렇게 맛나게 하노...
    국물에 밥 비벼 먹고 싶다~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