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트비체]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ulaz2에서 출발

Posted By Levi plus | 2020-09-23 22:31 | 2 Comments

여기 폭포가 하이라이트였다

블레드 섬 에는 보트를 타고 가야 합니다

자그레브 쪽 숙소를 알아보면서 가다가 엄마가 tv에 라스토케가 나온걸 본 적 있어서 가보고 싶다고 했다

몇일전만해도 엄청 날씨가 좋았다고.. ㅠ 아쉬우어요

여기서 배를 타고 강을 건너서 P1으로 간다

크로아티아 여행기 (12) -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둘러보기

여기 이 강물에 송어가 많이 산다네요

정말 사진에서는 표현되지 않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온몸으로 느끼면서 산책을 했다

계곡의 물소리가 아직까지 들리는 듯하다

차량파손에대한 디파짓으로 50만원정도 카드로 결제를 했다

낮은 폭포옆을 바로 걷는다 물이 넘쳐나서 조심히 걸어야했다

Amazing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in 크로아티아

멋진 풍경들을 열심히 눈에 담는다고 담았는데 호다다닥 끝나 버린 기분 ㅠㅠ더 긴 코스를 선택해도 됐을 거 같다

비취색 호수 속에 있는 물고기들. 참고로 잉어목인 듯 했다

코스를 걷다보면 배를 타고 가야 하는 곳이 나와요 배를 타고 보는 풍경 또한 너무 예쁘고 색달랐어요

아바타 촬영지 크로아티아 플리트비체국립공원

코스 안의 각 스테이션으로 데려다주는 버스는 따로 표를 보여주지 않고 타도 상관없지만 배는 체크를 했다

꽤나 멋진 사진이 나오니까

점심시간에 가까워지면서 때 맞춰 휴게소 포인트에 도착했다

들어가자마자 말도 안됐다

밤새? 천둥,번개를 동반한 비가 내렸다

• 까꿍 2020-09-24 08:21
    알흠답습니다
    물빛..다리하나도 어쩜+.+
  • 오짱 2020-09-24 07:25
    정말 멋진 곳인듯요^^ 물도 넘 맑고.. 꼭 가보고 싶네요~^^
  • Travelzone 2020-09-24 06:54
    네.. 다행이도^^ 자리가 있어서.. 성수기에는 예약을 하고 가는게 좋을듯요~
  • 포크밸리 2020-09-24 05:29
    여행하기 정말 좋은 날씨였네요..
    부러워만하며 갑니다^^
  • 오늘은 2020-09-24 05:11
    네 저는 모두 현장예매했습니다~
  • 얼음캔디 2020-09-24 03:12
    여기 정말 가고싶은데 넘 좋아보여요! 돌 사이사이에 흐르는 물줄기가 진짜 멋지네요.. 직접보면 입 쩍 벌어질것 같아요 ㅋㅋ ㅇㅁㅇ!!!! ㅋㅋ
  • 쑥토리 2020-09-24 02:58
    규모도 그렇거니와 폭포소리가 웅장합니다.
    맑고 잔잔한 호수앞에서는 차분해지기까지!
  • 플레리 2020-09-24 02:19
    이번에 저도 폴리트비체 국립공원에 가서 호수 주변을 걷고 유람선도 잠시 타고..했어요.
    헌데,,,터키보이님 사진이 더욱 아름답게 보이네요.
    위에서,,높은 곳에서 찍어야 저런 풍광이 나오는건데..ㅉ.

파묵칼레 물빛하고 비슷하다고 말하면서 걸었답니다. 여기도 석회 때문일까요?
  • 수로그 2020-09-24 00:10
    대박이네요 ㅠㅠ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