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삭기니빠] 도원 06급 포크레인 리퍼 니퍼

Posted By Levi plus | 2020-09-24 00:13 | 2 Comments

일상]비오는 주말놀이_동탄 헬로방방[동탄아빠건담]

외관 수리 부분은 큰 작업은 없을듯하고요 도자 브레이드 상태보시듯 험한 작업은 안 한 장비입니다

기대이상으로 잘파이고 돌들을 제거하는데 적당했었읍니다

걸기적거릴일이 없어서 좋습니다

제이엠중기, 리퍼, 니퍼, 니파, 니빠, 리빠, 굴삭기니퍼, 포크레인리파, 10리퍼(신품) * (중고) 판매합니다.

이상 도원 06급 굴삭기니빠 소개를 마칩니다

제가 #중고굴삭기매매 중급편 을 준비했는데요

암벽을 제거하고 왼쪽 빨강색 선이 그려진 철제 빔을 설치하며 한칸씩 앞으로 나아가는 것입니다

처음에 보는순간 지게차 불난줄알았네요

하시는일 모두 대박나세요

집게를 이용한 콩깍지 치우기 작업 - 당진 예산 서산 태안 홍성 아산 천안 보령 부여 현대제철 미니굴삭기 미니포크레인 소형장비 미니중기 쁘레카 브레이커 집게 돌집게 나무집게 니퍼 니빠 렌탈 임대 대여 소형굴삭기 030 015 017 020 구보다 얀마

이달 마무리 잘하기 위해서 좀 더 노력해야겠습니다

이제 봄이라 하기는 낮에 작업할 때 더울 정도의 초여름 같네요

그정도로 힘이 어마어마 하다는 것이겠죠??? #뿌레카 는 장비마다 각각 다른 사이즈를 가지고 있어요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굴삭기 버켓은 천강버켓 에서? 03굴삭기바가지,02굴삭기바가지,굴삭기버켓 모델명 : 03중바가지,03중버켓, 입니다

All Comments (14)

  • 윤빈아빠 2020-09-24 11:20
    버켓이라는 단어보단 바가지가 왠지 더 정이 가네요
    본 바가지 , 채 바가지, 쪽 바가지......
  • 남강 2020-09-24 11:15
    06리퍼가격 부가세포함 990,000원입니다.
    문의 010-3271-7070
  • 나무 2020-09-24 08:15
    디월트 드라이버. 자태가 트랜스포머의 버블비같다능. 머찌다. 이제 원목 테이블, 선반, 이런 거 막 만들 수 있는 거예요?
  • cassia 2020-09-24 06:57
    너무 멋져요~ 한시간 안에 끝내시다니 대단해요~~ ^^ 이렇게 자르고 붙이고 만드는 친구들은 창의력 쑥쑥 자랄것 같아요
  • 노는게제일좋아 2020-09-24 06:46
    조카 선물 살 때 오면 딱 좋을 고 같은데요
    직접 데리고 가면 난리날 고 같아요 ㅎㅎ
  • 자유낙하 2020-09-24 06:30
    편백나무는 먼가 좀 다른가??
  • 낙타 2020-09-24 06:21
    자장면에 ~팡팡놀이방, 거기다 패밀리룸까지
    야외는 아니지만 비오는날 저렴한 가격에
    애들과 좋은추억을 만들수있는 팁이네요^^
  • 자유낙하 2020-09-24 06:17
    ^^ 2주간 폭풍 삽질을 했습니다. 비밀무기로 깜짝 아이템을 만들어보느라.. 고생을 좀했네요.
    물론 대회용 키트 5개를 전부 만들어보기도 하고요. 시간에 쫒겨서 이건머 사진이고 리뷰고 할 시간도 없었다는... 주말에는 또 어버이날이라고 처가집에도 다녀와야했고..
    평일 퇴근후에 해보려니 시간의 압뷁이... 이제 마무리가 되어졌고.. 키트도 정했고..
    비밀아이탬도 완성했습니다. 대회가 내일이네요. 준비한거 만큼 순위권에라도 들어야
    아들한테 자랑거리가 생길텐데 말이지요.. ^^
  • 레미쌤 2020-09-24 05:19
    대체 샤갈쌤의 아이디어는 어디까지 이신가요^^?
    정말 존.경♡♡♡♡ ㅋㅋㅋㅋ
    거기다 (주)대림 건설에서 빵터졌네요 ^^
    역시 아이들의 상상력 또한 무지막지 ♡♡♡
    항상 신선하고 새로운 샤갈쌤의 미술의 세계네요^^
  • 샤갈 미술쌤 2020-09-24 04:08
    알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엉엉~~
  • 쥬쥬 2020-09-24 03:53
    꺄>.> 쫌있음 한달 되간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귀엽죠...?_? 친구 중에도 남자칭구 있는거 아는 애가 거의 없어요ㅎ.ㅎ 워낙 그런걸 부끄러버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크
  • 얀마 김대리 2020-09-24 03:01
    좋은정보 잘 읽고갑니다~^^ 항상 번창하시고 건승하세요~!!
  • 김포에있는지게차 2020-09-24 02:40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계속되는 장마에 안전작업하시고 비 피해없으시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지게차 굴삭기 로더 정보공유 까페에 초대합니다 아직은 미흡하지만 가끔 방문하시어 좋은정보공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게차뱅크] 네이버 카페로 초대합니다.
    http://naver.me/FUwxnbFm
    From HK지게차뱅크
  • 탱고링고 2020-09-24 02:30
    진짜 장난감 천국이네요~~><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