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닭다리살, 닭염통, 갈비살을 주문했어요

Posted By Levi plus | 2020-09-24 03:22 | 2 Comments

방콕 자유여행 차이나타운

브라질리언이 처음 서브해준 한국말로 말한다 웃으면서 ^^ 귀여워요

일본가서 하이볼 매일 마셨었는데 맛이 어떨까 기대됐어요

선택하여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스테이크로 많이 먹던 그맛입니다

위례맛집 룸이 있는 이자카야 청담이상 가족들과 함께 다녀오세요!

염통에어프라이어 집에서도 닭염통 요리를! 혼술안주로 딱이네요

시골살 때 닭이 없어지면 족제비나 매의 짓이었습니다

우리 술레기들은 이자카야를 사랑한다

오븐 200도 15분정도 더 익혀줍니다

집을 이런 식으로 꾸며도 꽤 좋을 것 같네요

작성된 솔직후기 입니다

정신줄 겨우 부여잡고 끝까지 클리어했어요

다찌 자리에는 사장님의 취미이신가 귀여운 아가들이 쪼로록~ 사장님은 성공하신 덕후이신가요? ㅎ 바로 앞에서 계속 꼬치를 굽고 계시는데 맛있는 냄새가 폴폴~ 올라오는게 꼬치 전문점이라는 느낌이 딱 왔어요

안주인가 반찬인가 닭염통볶음

점심 먹구 바로 터미널로 왔다

마지막으로 잡내를 제거해줄 소주 조금 넣어주세요

가족탕이 아니어서 아쉬웠지만 가봐야죠

소스에 찍어 먹으니 술술 넘어갔어요

닭안심살짝구우면 비릴수있는데 깔끔했고 이것으로 수유술집 추천할곳 이라고 결정하게된 이유랄까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염통줄기와 닭염통이예요

타코와사비도 요래 귀엽게 나온다

차돌박이 숙주볶음이더라구요

그래 이맛이야~ 닭도리탕 - 딸에게#

대중적인 사케 마루로 선택했어요~~ 가격도 무난하고~~ 맛도 좋은편이고요

맛도 약간 짭조름한거 같으면서도 고소해요

All Comments (7)

  • 미스터비 2020-09-24 12:59
    이집 나름 광안리에서 인기있는 집이더라구요.ㅋ
    사람들이 제법 찾아오는 곳입니다.ㅋ
  • 비내섬의 아침 2020-09-24 11:07
    반갑습니다. 완전 생초보에요 ㅎ
  • 코코 2020-09-24 08:47
    이태리수제비 강추입니다!!
  • 민지 2020-09-24 06:55
    미니화로?에 꼬치 ㅋㅋㅋㅋ너무 앙증맞고 맛나보이네요!!!!
  • 쿠키몽몽 2020-09-24 05:41
    계란말이랑 꼬치 넘 맛있어보야용 ㅠㅠ
  • 자몽 2020-09-24 04:51
    참새구이 신기해요 ㅎ 을지로 가까운데 가봐야겠어요
  • 빈 들녘 2020-09-24 04:42
    늘 좋은 날입니다.
    이렇게 기쁜 맘도 다 맘먹기일테죠?
    늘 기쁜 날 되세요~~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