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여행 #와이키키 퀸카피올라니 호텔 후기

Posted By Levi plus | 2020-09-24 07:08 | 2 Comments

리노베이션 되었다고 하던데 그래도 좀 칙칙한 분위기에요

노랑풍선 노랑c가 소개해 드립니다

Hawaii 신혼여행- (마우이 3박+오아후 4박) ③

코로나19로 인하여 해외여행이 많이 힘든상황인데요

그리고 북적북적한 해변과는 멀어서 조용하다고 합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호텔이구요

하와이 와이키키 퀸 카피올라니 호텔 (Queen Kapiolani Hotel)_다이아몬드 헤드 뷰

더 쉽게 갈수 있는 동남아를 빼고 하와이신혼여행으로 정하게 되었어요

아 주차는 큰길이 아니라 호텔을 끼고 골목으로 들어와야 있습니다

오늘 맛을 본 화이트 와인이예요

묵는 동안 벌레도 못봤고 깔끔했어요

휴 오빠한테 좀 날씬하게 찎어달라니까

하와이숙소] 와이키키 퀸카피올라니 호텔 (Queen Kapiolani Hotel)

다른 곳을 추천해달라고 했다

여유있게 로비 카페에서 코나커피 마시는 사람들도 항상 있습니다

체크인할때 패키지에 호텔식이 포함되어있으시면 호텔측에서 조식권을 받으셔야 해요

일반적으로 예약할 때보다는 가격 차이가 컸어요

로비에는 무료로 인터넷 사용 가능한 컴퓨터와, 인쇄가능한 복합기가 있구요

하와이신혼여행] 4-Day_♥ 와이키키 퀸카피올라니호텔 4성급, 깔끔쟁이들에게 왕추천!

일어나니...저녁 10시쯤 된거 같더군요

흑..아쉬운 여행의 마지막날이다

저녁이 되면 호텔 입구와 내부는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으로 반짝반짝해요

2개월 후 가족들과 같이 왔을 때 엄마, 아빠, 사돈어르신은 너무너무 신기하다며 와와~했다

마우이 리조트랑 너무 비교되서 처음 도착했을땐 실망스러웠던거 같아요

• 땅꼬마음주 2020-09-24 17:56
    카할라 리조트 돌고래 5마리 잇습니다 ㅎㅎ 이게 근데 가실때 돌고래 몇마리 팔려가거나 할수는 잇으니.. 몇마리 인지는 정확하지는 않아요 ~~~~^^ ㅋㅋ
  • 세방도서관 2020-09-24 16:57
    생각보다 한산하네요,,,어제 해운대는 8-90만이 몰렸다는데,,,,생각보다 크지두 않구,,,,,미녀들두 별로 없네요,,^^
  • 달디 2020-09-24 15:51
  • 선 비 2020-09-24 14:56
    금방금방 커요~^^
    좋긴 좋더라고요 ㅎ
  • 샤인영 shine young 2020-09-24 14:17
    미역국 한입~ 볶음밥 감자 등... 먹으며 아침~
    여행시작입니다 / 와이키키 한번 바라보면서 말이죠 !!!
  • Mahalo 2020-09-24 13:17
    그대는 진정한 하와이홀릭^ ^
  • 오늘만 같아라 2020-09-24 11:59
    ㅋㅋㅋㅋ 그래도 보이기에는 호텔 좋아보여요~ 완전 힐링되셨겠어요~~~!!!
  • Pablo Lee 2020-09-24 11:33
    와~. 그래도 휴가 갈 수 있을때 가셔야 하는데 정말 대단하세요. 잘 하신 결정이었습니다. 나중에 가려고 했다면 다 결항 되고 현재 어디든 코로나 때문에 바로 해외 여행은 어려우실 수도 있습니다. 언젠가 스페인도 코로나19 종식이 되어야 할텐데 아예 론텀으로 보는 것 같네요. 건강 유의하시고요.
  • 민쓰 2020-09-24 11:11
    저희두 첫날이랑 마지막날은 늦잠자서 못먹었쳐융ㅠㅅㅠ
    이틀동안은 기필코 먹으리라! 하고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 루미 2020-09-24 09:50
    그쵸? 역시 와이키키비치!
  • 바비J 2020-09-24 09:49
    저는 이번에 버거를 못먹었네요 하와이까지가서 못먹어서 슬펐던ㅠㅇ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