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MARNI 마르니 기간한정 토트백 !

Posted By Levi plus | 2020-09-24 15:17 | 2 Comments

수납공간도 되게 특이한데요

집 환기도 시켰으면 좋겠네요

기본 디자인 중 하나죠 요런 디자인이 여러모로 유용한듯 해요

실용적인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것 같아요

가을 스타일링을 연출해봤어요

150불 이상 관부가세 나오구요

상.품들 많이 입고 되어 있어요

마르니(Marni)토트백 후기.일상??

블랙과는 또 다른 매력의 버건디 컬러인데요

질샌더 로고가 은근하게 보여요

여러분도 건강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주문을 원하시면 ??클릭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인기컬러 사진 올려볼게요

그냥 파니에가 더 인기가 많다

안녕하세요 명품 패션 블로거 제이뮤즈입니다

마감) MAR_trunk bag black. /마르니 (트렁크백,플랩백,숄더백,크로스백,토트백,가방,실사)

활용도 높게 쓸수 있답니다

연예인들이 많이 착용하기도 했고요

고급스럽고 이쁘게 나왔구요

사이즈는 원사이즈로 나왔구요

두루두루 세련되게 매치할수 있다

너무나 몸이 부서질거 같은데요

바로 줄서서 받은 아이에요

All Comments (13)

  • happy 도령장군마미 2020-09-25 02:57
    매번 시간에도 쫓겨바빠 보였는데 이렇게 새해에는 모모님과 둘만의 시간을 하루정도 보내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 잘 생각했어 그나저나 카메라 사진 너무너무 아깝다 멘붕 올듯
  • 플레인 2020-09-24 23:40
    가방센스도 최고십니당 ㅋㅋ
  • 와린WRin 2020-09-24 23:32
    정말 튼튼하고 견고하게 만들어졌더라구요 😃
  • 효이 2020-09-24 23:22
    감사해용!!! 정말 데일리로 쓸수있어서 좋더라구요!
  • sky 2020-09-24 21:21
    오오 정말 여러스타일의 옷에도 잘 어울리는 무난한 가방이네요~!
    남자친구분 센스짱!!
  • 으헝ㅎ어헝ㅎ 2020-09-24 20:55
    구매처 궁금합니다!ㅠㅠ알려주시면 감사하겠어용
  • 천방지축현이 2020-09-24 19:21
    활용도가 엄청 엄청 높을 것 같은데요 ?!
  • 컬러라이즈 2020-09-24 19:13
    포스팅 정독하고 공감찍고 갑니당 ^^
  • 슈가 2020-09-24 18:49
    와...가방 완전 취저네용... 화이트 질리면 그린으로도 들수있고 데일리나 특별하게 기분 내고싶을때 들고다녀도 되는ㅠㅠ 색상이 옷같은거 잘만 매치하면 사계절 내내 들고다닐수있어서 조을꺼 같아요!!!

    근데 저 박스ㅋㅋㅋ 은근 탐나는거 실화입니까..?ㅎㅎㅠ
  • 지니 2020-09-24 18:28
    예뻐용 데일리로딱 이네용
  • 치즈베어 2020-09-24 18:18
    마르니라는 브랜드늘 첨 알았는데 실용적이고 좋네용ㅎㅎㅎ
  • 솔솔솔코 2020-09-24 17:26
    넹 빨리 가을이 되었으면 좋겠어요ㅎㅎ수미님 방문감사합니당🧡🧡
  • 창업의 모든것 2020-09-24 15:36
    블로그 구독하고 갑니다
    구아누님 상쾌한 하루 되세요 ^^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