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알레소 하이믹스3 전용 볼 업소용 믹서기

Posted By Levi plus | 2020-09-24 19:46 | 2 Comments

17년 울트라뮤직페스티벌 (UMF) 6/10

14회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 카페쇼 다녀왔습니다

저는 궁굼해서 질소커피도 주문해보았습니다

부스 크기가 압도적인걸 볼 수 있는데요

아기자기 귀여운 제품들이 많네요

이디씨가 치유해 줄 수 있을 것인지 무척이나 관심이 간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Ultra Music Festival / UMF Korea 2015 2차 라인업 발표! (알레소/ 나이프파티 (a.k.a 칼통수) 출동~!!)

페스티벌] 페스티벌 중에서 탑오브 탑 EDC

많은 인파로 물놀이와 함께 메인스테이지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추가요소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올라왔다

이 기하학적인 무늬가 멋진 부스는 LEEPACK이라는 포장 기계였어요

다듀 공연을 잊을 수 없었다는 정말 완전 미친듯이 놀았어요ㅋㅋㅋ 역시 떼창을 하니깐 더더더더 신나더라구요 다듀공연은 몇번을 봐도 좋아요

리얼 himix - 10가지: 알파텍코리아 알레소 하이믹스3 업소용블렌더 (With ‘루갈’ 뉴스)

과일음료와 커피 게다가 맛있는 디저트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지금까지 공개된?라인업을 보면 정말 엄청나다는 말 밖에는 나오지 않는데요

이렇게 보는것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해지네요

edc에서 제일 좋았던 점은 무엇보다도 스테이지가 다른 페스티벌과 비교할 수 없을정도로 이뻣어요

카페 창업, 코리아알레소 '설담 눈꽃 빙삭기' 발표회 현장스케치

All Comments (13)

  • 최강미르 2020-09-25 06:54
    요즘은 정말 커피머신도 과학이에요
    그냥 커피만 내리고 그런 기능이 아닌거같아요
    진짜 최첨단!! 사투리로 정말 까리합니다 ㅎㅎㅎ
  • 졍이 2020-09-25 05:31
    역시 패션감각 있으신분들은 뭔가 다르네용!!
  • 지윤헤헤 2020-09-25 05:11
    네네 게다가 컬러 뿐 아니라 실제로 신었을때 발에 바람이 들어와서 신기했어요~~
    운동화는 확실히 발편한걸 잘 골라야해요 ㅠㅠ
  • O2 2020-09-25 04:29
    비정상회담 멤버들도 왔나보네용ㅋㅋ 재밌을거같아요ㅠㅠㅋㅋ
  • new yark 2020-09-25 02:53
    몇시부터 입장 가능한가요???
  • 육송희 2020-09-25 02:17
    ㅠㅠㅠ 마자여 비싸긴 하지요 ㅜㅜㅜ 힝 ㅜㅜ 가시면 좋을텐대
  • 돌옹 2020-09-25 01:39
    데이지님은 좋으시겠어요^^! 컨벡스 코리아에서 데이지님 커피가 마침 떨어지신거 알구 딱 보낸것도 좋으시겠구, 내용물 푸짐한것도 좋으실듯 해요ㅎㅎ 전 커피는 안마시지만 코코아라는 말에 눈이 번쩍뜨였네요ㅎㅎ! 데이지님! 내일은 한주를마무리하는 일요일입니다. 잘준비를 하며 인사드릴게요! 행복한주말되세요^^
  • 사쿠라기 2020-09-25 01:14
    와..
    스케일이 완전 클 것 같은..
  • 라일락 2020-09-25 00:03
    헉 하드웰 포기하셨어요? 양일권 사놓으시고!?
    흐메ㅠㅠㅠㅠ 저도 첫날 이거뭔가 진짜 개짜증짜증났어요
    (술못사서 탈수는 당연하고 화장실도 제대로 안내 안되있어서 ㅇㅈ 소태날뻔했어요ㅡㅡ)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2일차는 확실히 훨씬 정비되고 여유롭더라구요ㅠ
    여튼 고생하셨네요
  • ALOHA TABLE 2020-09-24 22:51
    이제 뮤직 페스티벌의 시즌이죠!!
  • 블링블링스타 2020-09-24 22:37
    지방 살아서 억울해요 ㅎㅎ
    진짜 한번 가보고 싶네요^^
  • 완전순결 2020-09-24 21:26
    전에 아는분 블로그 찾다가 우연히 들어왔어요 ~ 이웃하고 자주 와도 될까요?
  • dudrb634 2020-09-24 20:38
    전 거기 스텝으로 알바가요~^^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