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수영장 좋은 호텔 보양 온천 켄벤션

Posted By Levi plus | 2020-09-25 09:14 | 2 Comments

테라스에 나와서 옆쪽도 바라봤는데요

물에 높이는 우리 6살 아가가 저렇게 서 있을 수 있는 정도입니다

처음 이용했어요. 깔끔해서 좋고 무엇보다

1. 85층 데스크에서 락커키 받아주세요

1월 방콕 수영은 좀 힘들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 결정하기까지 고민했던게 있어요

파타야 자유여행 /두짓타니 호텔 숙박후기 수영장 좋은 호텔로 추천!

칸막이로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야외풀과 자쿠지가 바로 옆에 붙어있어서 참 좋아요

바닥은 전기 판넬이에요

가성비를 보자...마리나베이서울이 압승인듯 진짜 맛있다

마닐라 수영장 좋은 호텔 가고싶지?

산책을 더 하자고 떼를 썼다

전기포트, 머그컵, 생수도 준비되어있구요

체크아웃 시간도 넉넉하니까

화장실 너무 깨끗하고 수압도 좋았습니다

우도 가는 항구도 바로 옆에 있더라고요

All Comments (11)

  • 리뉴브로우 2020-09-25 20:26
    당장 달려가보고싶어요ㅠ
    비오지만 뽀송뽀송한 하루되세요~^^
  • 타피루즈 2020-09-25 18:54
    유수풀 들어가는 입구마다 키재기 보드가 있고 라이프가드 분들도 배치되어 있었어요.
    이용하는 사람들 중에는 120 이하 아이들은 안 보였던 거 같아요.
    제지 당하는 현장을 보지는 못하긴 했는데
    아이가 120 보다 작으시면 못 들어간다고 생각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파티플래너 박성우 2020-09-25 17:28
    포스팅 구경왔습니다 ^^
    잘 보고 가요~~
  • FNDAMC 2020-09-25 17:18
    해외여행 ㅠㅠ 너무 부럽습니다 ㅠㅠ
    이번 여름은 또 근처 계곡으로나 다녀와야될것 같은데...ㅎ
    다음에 꼭 가보고싶은 호텔이네요~
  • 보라색튤립 2020-09-25 15:58
    호캉스라니.. 요즘시기에는 더더욱 너무하고싶네요 ㅎㅎ 정보 감사합니당
  • 이웃집뽀로롱 2020-09-25 15:14
    생일기념 여행다녀오셨군요*_*
    늦었지만 생일축하드려요:)
    아이들은 포토존에서 진짜 사진찍기 넘나 어려운것...ㅋㅋ
    디트로네 저도 타보고프네요ㅎㅎ
    수영장 궁금하네요ㅎ
  • 쁜이 2020-09-25 14:59
    자세한 후기 감사해요! 저두 저포함 셋이서 갈건데 ㅠㅠ 혹시 예약 어디서 하셨나요? 어플에서 보니 최대 2명까지 예약가능해서요ㅠㅠ
  • 본톤 2020-09-25 14:31
    상업갤러리 관련 글 많이 보고 있는데
    정말 좋은 포스팅이네요!
  • 맛밤 2020-09-25 14:17
    다음달 여행예정입니다 ㅎㅎ 마사지샵을 시내로 나가야하나.. 고민인데 어디서 하셨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 지식발전소 2020-09-25 13:34
    포스팅 잘 보고가요~
    방콕 데솔님 여유로운 하루 되세요 ^^
  • YooN 2020-09-25 11:13
    요기 물은 미온수인가요?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