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속초 설악산 여행

Posted By Levi plus | 2020-09-26 10:46 | 2 Comments

성인되서는 첨 와보는거 같다

올라가서 보면 이돈이 안아깝죠

양양 배낚시 투어비치펜션과 가자미낚시 함께 하시구요

맨날 모니터, 빡빡한 빌딩만 보다가 요렇게 탁 트인 곳에서 자연경관을 보니 눈이 정화되는 느낌이에요

외옹치 해수욕장에서 외할아버지 삼촌도 마음껏 포즈를 잡아보았어요

설악산케이블카부터 청정대게먹방까지 휴가는 즐겁당??[강원도/속초]

지금 한창 이쁘게 꽃이 많이 피었고. 벌써 진꽃들도 많아요

예약 불가이고, 당일 현장 발권만 가능합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게살을 이용해서 만든 튀김입니다

오늘은 신흥사나 가볼까 합니다

사진이 아름다운 풍경을 다 담질 못하더라구요

두부가 정말이지... 시중에서 파는 두부랑 달라요

강원도 속초 설악산 권금성 나들이~

관리요원들의 안내에 따라 질서을 잘 지켜야되요

All Comments (12)

  • 로폰 2020-09-26 22:15
    구간 대부분이 평지로 되어 있다니 비룡폭포까지는 가볼만하겠어요.
    저도 20살 때 딱 한 번 이쪽 코스를 걸어봤던 것 같은데 지금은 기억이 1도 안나네요 ㅠㅎㅎ
    여튼 육담폭포며 비룡폭포 절경이 장관이네요~~ 연출샷도 잘 찍으셨고요 ^^!!
  • 승미 2020-09-26 21:29
    등산까지 한거야 짧은시간에 만이다녔네
    둘이 같이 찍은사진은 넘 좋아보니다
    산에 가면 공기는 좋은데...올라가기가 힘들어서..ㅎㅎ
  • 꽃보다쏠 2020-09-26 21:24
    사실 저는 아예 모르는 만화라ㅋㅋㅋㅋㅋ
    그냥 조카가 가끔 데려오는 저 아이만 알고 있답니다 :D
  • 선진테크 2020-09-26 21:12
    여긴 꼭 들려봐야겠어요 대박입니다
  • 수박씨 2020-09-26 20:38
    흐흐 고생하셨어요 딱 흔들바위까지가 좋은거같아요 저도 울산바위 갔다가ㅠㅠ 왠만한 산 정상간거마냥 힘들었어요 흑흑
  • 요키아가맘 2020-09-26 20:19
    저두 여행가고 싶어요~~ 폐에 신선한 공기 넣어주고 싶음~~ㅋ
  • 예디 2020-09-26 15:09
    마지막 국수랑 비빔밥.. 어쩜좋아!! 너무 맛있겠네요..ㅎㅎ
  • 후리박 2020-09-26 14:04
    설악산 단풍을 봐야할 시기가 다가왔군요^^ 주말소풍 고고~~
  • 친절한박소장 2020-09-26 13:15
    여행을 자주 못가니 한번가면
    뿌리를 뽑고 옵니다 ㅎㅎㅎ
  • 나나나 2020-09-26 13:07
    오래전이지만 친구중에 고소공포증이 정말 심한 애가 있었는데 케이블카에서는 눈감고 잘 버티더만 권금성 올라가서는 바닥에 엎드려서는 일어나질 못하더라구요 ㅎㅎ 아니 그 절경을....우리는 웃겨서 죽는줄
  • Bicpicture 2020-09-26 12:57
    🖒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공유해서 보았어요 평안한 밤 보내세요 ~ 😉
  • 은징 2020-09-26 11:38
    시부모님모시고 이렇게 다녀오시다니 대단대단!!하세요 +_+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