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 여성 랩 투피스 비키니

Posted By Levi plus | 2020-09-26 21:23 | 2 Comments

가방 자체가 가벼워서 나들이 갈 때 메고 가기도 딱 좋을 것 같아요

인간의 아름다움에 대한 욕망은 인류가 생긴 이후 늘 끝없이 반복 되고 있다

와이어와 컵을 같이 바인딩 처리로 제작되어 삼각부분이 절대 뜨지 않아요

실내에서 해결하는 게 낫다

핏줄이 너무 울퉁불퉁 빡 솟아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COCONUT TREE TWO-PIECE : 코코넛트리 투피스, 야자수비비키니, 야자수스커트, 야자수크롭탑, 크롭탑, 크롭티, 나시크롭티, 나시, 바캉스룩, 유니크한쇼핑몰, 빈어라운드

빈약한 가슴을 어느정도 시선분산효과가가능합니다

재질도 좋지만, 디자인도 넘 예쁜 것 같아요

아침 먹은 양을 생각해서 예의상 미니 글레이즈드로 1개씩 더 추가해서 먹어요

거의 같은 느낌과 패턴으로 나온 제품들도 있다

모노키니로 변신도 가능하고 ㅋㅋ 스커트로 활용하실 수도 있어요

투피스 쓰리피스 비키니 수영복/슬립/악마뿔꼬리/삼지창/에블린속옷등 소품판매합니다.

마스크안에 물이 많이 고이거나 하지 않는다

1층 계단으로 올라가면 된다

작심삼일로 끝나기가 일쑤네요

위에 사진은 치마바지를 입어서 길어 보인거고, 원래 길이는 이 정도라고 보시면 될거에요

위 가격에서 500원씩 뺴드려요

가슴에따라 옆 나시부분이 울 수도 있는데 이점은 자기 체형에따라 감안 하셔야 되세요

네온 컬러 심플 셔링 꼬임 비키니/주황탱키니/투피스수영복/쥬시/해변/비치/모노키니/바캉스연예인프릴비키니

사우나는 뜨겁기 때문에 슬리퍼 금지입니다

빠니에 데 썽스' 라는 브랜드인데, 저는 그냥 편하게 빠니에라고 불러요

보시다시피 딱떨어지는 디자인에 여성스러운?체체 모노키니구요

All Comments (13)

  • LYN 2020-09-27 08:21
    커플끼리 이색데이트 하기 좋응 거 같아여!
  • 아미니니 2020-09-27 07:30
    안녕하세요. 구매 감사합니다~^^ 타투스티커는 평소에도 발등이나 목 뒤, 손목 안쪽 등에 편하게 하고 다니면 꾸민듯 안꾸민듯 예쁘더라구요ㅎㅎ 수영복은 내년엔 꼭 사실수 있도록 다이어트 화이팅이에용!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ARMI 2020-09-27 06:42
    케이트모스가 입은 비키니 정말 예쁘네여~
    저도 비키니가 잘 어울리면 좋을텐데요 ㅡㅜ
  • 리하우징 2020-09-27 05:48
    비키니는 안 입어도 좋으니,
    맘 편하게 휴가나 갈 수 있으면 좋겠네용~~ㅠㅠ
  • 소르하 2020-09-27 05:43
    신기한 수영복이많더라구요! 얼른 이쁜수영복입고 놀러가고싶어용 히히
  • monica_yuna 2020-09-27 05:35
    휴님 감사해영!! 느낌있는 사진 ㅋㅋ
  • 민트핑꾸 2020-09-27 03:01
    제가 좀 더 일찍 올렸어야 했는데ㅜ
    저의 게으름을 용서해주세요 호
  • 효니 2020-09-27 02:54
    정말 이쁜 비니키가 많네요~^^
  • Jay 2020-09-27 00:58
    전 미국에서 대회 나갔는데요..
    한국과는 엄청 다른 포징을해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 크림 2020-09-27 00:27
    시즌 4성 둘다 드셨군요! 축하드려요
  • 용듀 2020-09-27 00:16
    우왕저도여기가는데너무좋아보여용^^후기잘봤습니다
  • 미소전기조명 2020-09-27 00:00
    정성스런 포스팅 잘 봤습니다~
    요즘같은 날 손 깨끗하게 씻으시고 건강 챙기세요~!!
    하늘이 맑아졌네요ㅎㅎ 오늘도 맑은하늘만큼 좋은하루 되세요!!
  • OVERA 2020-09-26 22:59
    여름 지나가기전에 하나 장만하셔야죠! ㅎㅎ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