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호두과자 전문점, 코코호두

Posted By Levi plus | 2020-09-27 11:46 | 2 Comments

제가 주문한 라면정식이예요

이 점에서 너무 믿음직스러운 것 같아요

매스컴의 힘이 정말 대단한 거 같아요

지역별 대표음식 소개! 어디가 내 입맛에 맞을까?

적어보이지만, 실제 15개 이상 들어 있었던거 같애요

폰을 두개 쓰는데 한개가 거의 고장나서 사진이 안올라가네요

광주휴게소 호두과자] 경기도광주 휴게소 운영시간

달빛내륙도로로 오니까

15일 하루동안 오전8시부터 오후9시까지 진행되며 전국고속도로 182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그 맛이 배가 되더라고요

또 저녁부터 내일까지 비예보가있네요

당면 사리 추가하고 마지막엔 밥을 볶았어요

오구오구 잘 베어 먹는 우리 마요

광주/치평동] 상무지구 찰보리빵, 호두과자가 맛있는 명류당

그래서 인지 우리딸 정말 잘먹더라구요

사실 밥 먹은지 별로 되지 않았는데도 들어가는거 보면 참 신기해요

보자마자 얼른 사먹어봐야겠다며 카메라 꺼내 들었어요

다양한 젤리사탕과 음료수까지 있답니다

나는 요즘 이 향에 제대로 빠진 듯 싶다

정말 겉바속촉의 정석이었어요

광주호두과자는 황금호두가 맛있지 ~~ !!

동몽식탁 수제간식 기호성 하나는 진짜 보장해요

살랑살랑 구경하기 좋았어요

All Comments (10)

  • 블랙박스로본세상 2020-09-27 22:16
    오늘도 포스팅 잘보고갑니다^^
    어제 같은 오늘이지만 뜻 깊은 하루보내세요
    파이팅입니다 ㅎ
  • 아라아라 2020-09-27 21:22
    맞아요ㅠㅠ저도 정말먹고싶어서 길거리에서삿는데 백앙금ㅠㅠ실망 코코호도는짱
  • THE SAEM DESIGN 2020-09-27 21:06
    안녕하세요!
    포스팅 보고갑니다!!
    오늘 미세먼지가 심하다고하네요!
    마스크 꼭 착용하세요~^^
  • rhd2534 2020-09-27 18:32
    우와....여기 맛있어 보이는 음식점들이 정말 많네요!!! 여행은 역시...먹는거죵..하핫~ 정말 잘보고갑니다

    저도 급 가고싶은 충돌이 .. ㅇㅅㅇ
  • 2020-09-27 17:48
    치아바타 넘 조아하는데 여기 치아바타 진짜 체고 맛나 보이네여.... 케이크도 대박🥺
  • yunah 2020-09-27 17:47
    오 신기해요 ㅋㅋㅋㅋ 먹어보고싶당 ㅠㅠ
  • DL7380 2020-09-27 17:31
    지금은 광대고속도로인가요? 예전2차선일 시절에 드라이브겸 완주해본 기억이 있습니다. 많이 좋아졌네요. ^^
  • solux2023 2020-09-27 15:07
    요즘 나오는 1.6터보정도의 출력였으면 그나마 괜찮았을텐데...,그 당시엔 그런 기술도....,
    나머진 뭐...,깔게 별로 없어요ㅎ
  • 양키c 2020-09-27 14:57
    역시 원조 할머니의 하얀 앙금><
  • AnDrew 2020-09-27 14:31
    연비가 너무 좋게나와서...깜놀이면서..마눌님한테 혼났어요..평소에 살살다니라고 ^^:

    찌노님도...비슷할거 같은데요?? ㅋㅋ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