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달리삼거리민박펜션

Posted By Levi plus | 2020-09-27 16:30 | 2 Comments

삼촌이 사준 우주복 너무너무 예뻣는데 아쉽게 엄마가 환공포 온다고 해서 또 몇번 못입기도 하고 삼촌과 이모도 이해해줄거에요

모든 부분에서 은혜를 입어야 한다는 마음이 듭니다

예쁜 까페가 자리잡고 있다

강원도 묵호 1박2일 여행 이야기

분위기 같아서 정겹고 좋겠더라구요

동해 어달리의 꽃 그림같은 펜션 " 힐 하우스 "

사실 이번 포스팅에 대하여 고민을 좀 했습니다

하여 1년에 서너번씩 강원도 묵호를 찾는다

주방 거실도 넓고 인테리어가 세련되어 깔끔함이 확 느껴지니까

오 유명한 맛집인가보다

여러분 다시 일상으로 돌아갈 시간이에요

여기가 체험단지인가 보다

강원도 동해의 어달리펜션

주차장에 차를 세워놓고 바로 낚시를 할수 있다

이까꿍이♡ 옛날 옛적 사진 모아모아 추억돋기 몇년전 연애/그때 그시절로 사진여행 ♩

해파랑길 삼척ㆍ동해 구간 34코스(묵호항 수변공원~옥계해변)

연인과 함께라면 더더욱 좋습니다

호수/계곡]?무릉계곡?기암괴석과 푸른 호수가 반겨요

All Comments (13)

  • 달여사 2020-09-28 04:15
    네~~ 피곤해도 좋더라구요~~~
  • 푸켓시골처녀 2020-09-28 04:04
    말도마세요 거제도갔다가 그냥 돌아왔어요 ㅋ
  • 하늘살이 2020-09-28 03:32
    ㅎㅎ 그런가요 감사합니다

    요즘은 여행이 참 좋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참 좋은 곳이 많아요

    아마 평생 보아도 다 못 볼 것 같습니다

    정말 우리나라는 삼찬리 반도 금수강산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별헤는밤 2020-09-28 03:17
    야속하다기 보다는 설명도 없이 문을 닫아놓으니
    명색이 관광지인데 이건 좀 아니지 싶더라구요.
    불금 되시고 주말도 즐겁게 보내세요.^^
  • 밍구 2020-09-28 02:59
    파도없어서 안갔더니 잼나게 놀았엉
    대게해장국 탐난다
  • 조아 2020-09-27 23:23
    벽화 없었다면 그냥 비릿한 갯내음 나는 바닷가 마을일텐데
    벽화가 마음을 풍요롭게 하네요.
    덕분에 관광객도 많이 찾을 듯 싶구요.
    등대서 바라보면 좀 더 좋은 조망이 있을텐데
    조금은 야속했겠습니다.

    잘 보고 가요^^
  • 0000 2020-09-27 21:36
    천년 만에 개방하는 무릉계곡 베틀바위 산성길!!!
  • 운두란 2020-09-27 20:20
    근데 요즈음 펜션이용료가 너무 비싸요.
  • 키친탑맛쟁이 2020-09-27 19:30
    오오오 이 누추한 곳에 어쩐일로 오시나요~~
    저의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오시면 꼭 밥 한 끼~~ 대접할게요^^
  • 콩새 2020-09-27 19:15
    집 전화를.놓으셔염..ㅋㅋ
    애들 두고 다니는거 첨에만 불안해 하지 하다보면 너무 자연스럽게들 하시더라구염 ~^^
  • 무라사키 2020-09-27 18:25
    완전 대박ㅋㅋㅋㅋㅋㅋ해파리만 있는줄알았더니 문어가!!!!!ㅋㅋㅋㅋ
    생각만해도웃기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어숙회~쓰릅~!!ㅎㅎㅎㅎㅎㅎ~^ㅠ^~~
  • 황스타 2020-09-27 17:21
    아냐다시서울왔어ㅋㅋㅋㅋ출근핸니?
  • 햇님 2020-09-27 17:08
    고운님의 닉에선 봄 내음이....,,,

    고운 흔적 ,,, 그 향에 취해봅니다..................^^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