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봉트리 수제초콜렛이 왔어요~^^

Posted By Levi plus | 2020-09-29 13:48 | 2 Comments

해피벌쓰데이 토퍼까지 선물이라고 센스 있게 넣어주셨다

달콤한 맛과 함께 짭쪼롬한 소금맛도 느껴지고요

아래 하나하나 먹은것들 보여드릴게요

같이 먹으면 고소함이 배가 된다

쌤이 남은 아몬드필링을 유산지에 따로 짜주셨다

안에 열어보니 커피맛? 초코네요 초코맛별로 포장도? 다르고 사이즈도 아기자기 하네용! 아까워서 어캐먹냐며ㅠㅜ 넘나 깜찍한 비쥬얼이에요 냉장고에 조금 넣었다가 먹었답니다

안톤버그 2019년 최저가 안내 모던블랙 14개입 무료배송 위스키봉봉 술초콜렛 anthon berg

몸이 가볍나봐! ?> 다이어트 하니까요 요즘 예뻐졌다고 소문이 자자하던데 ?> 무슨소리지요? 혹시 운동이라도 해? > 못하고 있다예요

저의 피앙새를 위해 직구했어요

근데 난 여태 베스킨라빈스 인 줄 알았다

이건 타르트 팔레트 1 매트 섀도우로만 이루어져 있고 색이 다 이쁠거 같은데 이상함ㅋㅋㅋㅋㅋ 아무래도 타르트 팔레트는 사면 안될 것 같아요

노란봉봉/귤담] 맛도좋고 건강에도 좋은 보석건귤♥ & 백년초 초콜렛♥

보라색 박사 포장이 은근히 고급스러워요

2차전에는 나름 색상도 2단으로 꾸몄다

왠지 빼빼로가 들어있늘것 같은 봉지다

센베도 있구요 ~ 전 왠지 이쪽이 더 끌리긴했어요 나이를 먹었나봉가..ㅋㅋㅋㅋ 라고 하기엔 어릴때부터 생강센베랑 파래센베를? 좋아했어요

해피발렌타인 : ) 쪼꼬쪼꼬 술초콜렛 // 안톤버그봉봉 // 시골돼지 //

모두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보내세요

동글동글 일정한 크기로 짜준 뒤 바닥을 탕탕 쳐서 큰 기포를 깨뜨려 주세요 파에테포요틴은 지금 올려 주시면 되세요

어느 용도인지는 잘 모르겠다

사진에 보이는 방에는 욕실도 있어서 사용하기에 더 편리할 것 같았다

아몬드초콜렛만들기/발렌타인데이 초콜렛/아몬드 봉봉/젤 쉬운 초콜렛만들기

All Comments (7)

  • 영원해 2020-09-30 00:14
    발도장 남깁니다.
    날씨가 너무 화창하네요~^^
    날씨 만큼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다즐링 2020-09-29 22:14
    아 오늘 발렌타인데이 히이잉
  • 민트 2020-09-29 22:07
    ㅋㅋㅋㅋ 장미향이 나는 카스테란데 괜찮았어요 ~ ㅋㅋㅋㅋㅋㅋ
    좀 묵직한 느낌이에요 ~ ㅋ
  • 동글리치 2020-09-29 19:02
    포장도이쁘고 ㅎㅎ 초콜릿도 디자인좋네요
    한개먹으면 넉다운될거같네염 ㅋㅋ
  • 수노긴 오킨 2020-09-29 15:58
    사진도 넘 멋지고
    케익도 넘 먹음직 스러워요~~
  • 탕탕 2020-09-29 15:34
    tv에서 봤었는데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짱 신기해요
  • 마카롱드 2020-09-29 15:21
    스피드011ㅋㅋㅋㅋㅋㅋㅋㅋ 걸면 걸리는 걸리버 돋네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