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에스테틱 얼굴경락관리 진짜 작아진다!

Posted By Levi plus | 2020-09-29 16:21 | 2 Comments

여름에는 모공도 넓어지고 땀이 나서 기름기가 나면서도 저는 피부자체가 굉장히 건조한편이여서 건조함에 유분기가 도니까 트러블이 많이 나더라구요

특히 피부과 열에의한 자극,레이저시술 후 에프터케어로 극찬이 쏟아지는 제품이다

하늘이 넘나 합성한듯이 맑아서 기분이 좋아요

여름이 될 수록 피부관리는 좀 더 열심히 해줘야 한다는생각에이번에 청담에스테틱 뷰티블르바드 미리 예약하고 관리받고 왔어요

관리실안쪽으로 바로 탈의하고 관리받을수있어요

청담동에스테틱] 얼굴경락잘하는곳 청담 힐링테라피:)

이온투 기계관리는 화이트닝 관리할때만 사용한다고 해요

안좋은지 바로 말씀해주셨어요

미녀블로거 심요니입니다

몸 이곳저곳에 뿌린 후 입장을 했답니다

건물 5층에 위치하고 있는 청담에스테틱 가인미가로 간다간다

간단하게 상담을 진행했어요

넘 선호하는 관리인데요

윤곽관리가 끝난 후 제 모습입니다

공간 하나하나 얼마나 고심해서 꾸미셨을까

강남에스테틱 : 슬림엠청담에서 리포사지스페셜관리받았어요~*

거의 1시간~1시간30분 정도 관리시간 걸렸어요

정통으로 근육학을 공부하고 잘 아는 분들이 부산에는 몇없다고 하셨다

청담에스테틱 스킨랩엘 다녀왔어요

모델링팩을 하는동안 집중 다리마사지를 해주는데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하이드라, 아트랄, 바이탈 세가지의 달팡케어를 그날그날 피부상태에 따라 맞춤식으로 진행 한다고 해요

강남 에스테틱 하체집중관리받으러 슬림엠청담 다녀왔어요

먼저 따뜻한 수건으로 발을 닦아 주어요

청담에스테틱 뷰티블르바드에서 하체관리 받고 날라감돠~~

샵에가서 관리하기전에 체형교정하고나서 받으면 훨씬좋겠더라구요

압구정 청담 얼굴축소 잘하는곳 발견! 강인숙 에스테틱

절 관리해주실 직원분이 조심드럽게 들어오시더라구요

All Comments (14)

  • 와이진 2020-09-30 00:25
    천천히 공들여 해주셔서 짱이었뜸ㅋㅋㅋㅋ
  • 스윗제니 2020-09-29 23:51
    히히히 언니
    우리 올해가 가기전에 또 봐용 !!!
  • 더미 2020-09-29 23:37
    워낙 꼼꼼하게 해주니 저도 보면서 받아보고 싶더라구요^^
  • 얌체 2020-09-29 23:05
    저두 꾸준히 관리받고
    혼자 케어도 열심히 하려구요 ㅎㅎ
  • 율군 2020-09-29 22:30
    ^^ 받으시눈분은 아프지만 시원해보이네요~~
  • 공인중개사 찌야 2020-09-29 20:33
    뱀부로 하는것이 수기와는 다른
    효과가 있어서~~
    많이들 하시는 것 같아요 ^^
  • 루랑베리 2020-09-29 20:11
    부종엔 마사지가 효과 있는듯 애 맡기고 마사지 받으러 다니기 쉽진 않지만 가끔이라도 하면 좋은거 같아
  • 앨리봉봉 2020-09-29 20:02
    언니 화이팅 >ㅁ<
    난 진짜 아직 싱글인데 왜 이러고 있는건지ㅠ_ㅠ
    슬프다.
    하지만 언니는 방송일도 하니까!!!!!!!!!!!!!!
    화이팅해 언니^-^//
  • 나리세리주리 2020-09-29 19:42
    계속 다욧하고 있는데 ㅋㅋㅋ 살 빼기가 넘 힘들어용 ㅎㅎㅎㅎ
  • 찌수 2020-09-29 19:21
    오오 저 스틱으로 누르는거 엄청 시원해보여요~~
  • 라블리 2020-09-29 18:17
    우왓 요렇게 관리 받으면 하루가 기분도 좋고 몸도 날아갈거 같아요 ㅋㅋㅋ
  • JeeH 2020-09-29 17:29
    몽구맘님 마사지 같은 거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
    배를 눌러서 가스나 소화에 도움을 준다는 거 티비에서 본것 같아요! 명절 선빵 ㅋㅋ저도 명절끝나고 엄마한번 모시고 가볼까봐요!
  • 구이삼 2020-09-29 17:22
    관리받는 카모마일TTTTTTTT님 너무멋있어요!
  • 행사천막렌탈 2020-09-29 16:41
    이웃님~~~ 오늘도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더위 조심하시구 좋은 하루보내세요~~^^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