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청담동] 호텔 리베라 청담.본관 숙박후기.

Posted By Levi plus | 2020-09-29 16:39 | 2 Comments

원래 올리브 좋아하니까 더더욱 맛나게 먹었네요

고령화사회가 진행되면서 일본도 교외형 신도시 개발전략을 포기하고 도심개발로 선회하고 있다. 주거단지와 업무시설을 함께 고밀도로 개발하는 게 오히려 환경적이라는 ‘압축 도시론’이 대안으로 제시되고 있다

소셜커머스호텔숙박여행] 서울청담동프리마호텔숙박할인예약-호텔모아

바로 202미스관광선발제전이라는 미인대회에 말이죠

세컨드 하우스는 일반적으로 도심에서 벗어난 전망이 좋고 자연친화적인곳을 선택하는 편입니다

하이그로시도어로 오각주방씽크대로교체했어요

조망권이 바다라서 아주좋아요

여튼 난생 처음보는 뷰였다

강남 대표 게스트하우스]청담동게스트하우스,강남게스트하우스,강남숙박,청담동숙박,강남유명게스트하우스,청담게스트하우스

남이섬에서는 벚꽃이 피는 계절 벗꽃놀자 프로그램을 매주 주말 열고 있데요

화장실은 변기 비데이고요

정말 위로가 되었어요. 나 지금 가지만 언니들한테만은 내 진짜 이름 얘기해주고 싶었어요

이틀 간의 숙소는?Venezia?Mestre 역 근처 호스텔에서. 그래서 여기가?Mestre?역?근처입니다

청담동 Aloft 알로프트 강남 트윈룸 숙박 후기

소세지 구이, 튀김, 볶음밥 등 간단한 요리들도 있어요

메리어트 소속인 알로프트는 세련된 느낌이면서 가격의 부담은 줄인 호텔로 인기가 좋은데요 알로프트 강남은 가격 부담은 확실히 덜하지만 룸 크기가 너무 작긴 했어요

All Comments (10)

  • 꽃집아가씨 2020-09-30 03:10
    좋더라고요 맛을 보니 깔끔하고요 ㅎㅎ
  • 샛별 2020-09-30 02:26
    저 이 댓글 본 순간 박한별 얼굴 기억 안났잖아요..ㅋㅋㅋㅋ
  • 모카둥이 2020-09-30 02:00
    히히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용^_^*
    여봉알지님 커플은 연애 하신지 얼마나 되셨어요~?여쭤봐도 될까용???^^
    갑자기 궁금해져서용..ㅎㅎ
  • 컴자박 2020-09-29 23:46
    담주에 가평여행을 가려고 하는데 더스테이힐링파크 괜찮나용??ㅎㅎ
  • 유디 2020-09-29 23:18
    블로그 소통하러 왔어요 ㅎ
    자주뵈어요 ^^
  • 알스타 2020-09-29 23:10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 하늘땅별땅 2020-09-29 23:02
    방문 감사합니다. 오션뷰 정말 좋아요~
    편안한 밤 되시고 낼도 좋은 일 가득하세요~^^
  • hn_1589 2020-09-29 22:22
    예전에도 좋다는 느낌이었지만 얼마전 투숙하였을땐 정말 서비스도 좋고 매너 100+100 이었어요, 룸서비스계신분께 감사드려용~
  • bys7928 2020-09-29 21:34
    내려준자리에있거든요
  • 몽키 2020-09-29 17:30
    다시 유럽가도 프라하는 넣을듯 싶어요~~~
    너무 좋음+_+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