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버전 포스팅. 옥수수 콘 소시지에 푝 빠진 날~

Posted By Levi plus | 2020-09-29 17:31 | 2 Comments

삼양라면 매운맛 삼쏘야 라면레시피 어때요?

저는 뜨거운게 싫어서 20초 데웠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분이나 바쁜 아침 식사대용으로 담백하게 즐겨도 좋을 것 같네요

난 매일 음양탕 마시면 모하냐구요

반칙도시락은 기본적으로 밥에 나물이나 콩등을 넣어서 퍽퍽하고 퍼석하느 느낌이 없이 씹는맛을 준거같아요

꼼꼼한후기-중국음식] 진마이랑 컵라면 & 케이앤씨 옥수수콘 소시지

식빵피자만들기 :: 떠먹는 식빵소시지피자~

윤두준 스티커가 없어요

질긴 식감이 아닌 사르르 녹아서 맛있었답니다

2차발효할동안 양파양념을 만드는데요

익힐수록 보글보글 끓는 게 보이니까 군침이 돌았어요

시간 없을때 조금 데워먹으면 너무 좋아요

옥수수콘소시지 is 뭔들 이더라구요

참고하셔서 맛있는 쇼핑 하시면 좋을듯 싶네요

어제따라 비가 내려서인지 왠지 모르게 따끈한 국물이 생각났는데요

저희 가족들이 자주 가는 노브랜드에요

커팅기가 없어도 걱정없어요

그리고 톡톡 튀는 옥수수콘도 넣어주세요

제철 간식 옥수수 맛있게 삶는법 압력솥에 찌는 법 시간 단축

허닭 닭가슴살새우곤약볶음밥 후기! 속세의 맛..? 옥수수콘 소시지도 맛있다!

당진꽃집 로제르에 가끔 오는데요

문은 없지만 살짝 방안에 있는 좌석이었다

냉동실에서 보관을 하다보니까

가위로 사진과 같이 잘라서 좌우로 번갈아가며 눌러주세요

식감 좋게 잘 절었는데요

송나영의 일기 / 초보가 집에서 만들 수 있는 간단한 요리 콘치즈 만드는 방법 :-D

허닭 내맘대로 랭킹 4] 오잉? 닭가슴살에 옥수수콘이요? <허닭 닭가슴살 옥수수콘 소시지> 냠냠 쩝쩝

농심 신제품 신상 스낵 그릴드 소시지맛 바이킹밥

All Comments (12)

  • 구니 2020-09-30 05:25
    아이구 저도 포스팅하다가 도저 안되겠어서 치맥 배달했답니다. ㅎㅎㅎㅎ
  • 오삼팔 2020-09-30 05:02
    저도 생각해보니 따로따로 먹는게 더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흐흐
  • 잠신 2020-09-30 04:59
    내용물이 너무 맛있을거 같네요~~
    자칫하면 심심할 수도 있을텐데
    피클이 들어가서
    뭔가 짜릿한 맛이 날거 같다는...
  • 홍테뉴 2020-09-30 04:50
    오오 특가뜬거 보고 고민했는데 저도 질러야겠어요 ㅎㅎ
  • 백곰이 2020-09-30 04:44
    아이공ㅋㅋㅋㅋㅋ
    그저 전 도우미였을 뿐입니다ㅋㅋㅋㅋㅋ

    저도 사진을 보고 있자니...
    침이 질질ㅠ_ㅠ 헝헝헝;
  • 쏭지요니 2020-09-30 03:30
    컥 ㅋㅋㅋ 그러고 보니 나는 장본지가 언제인지 +_+
    이제 다시 주부 모드로 돌아와야징 >.<
    오늘 늠 힘들당 체력 바닥!!! 눕고만 싶어 ㅎㅎㅎㅎ
  • 별을 쫓는 주디 2020-09-30 02:16
    수플레 팬케이크도 배달되는 곳이 있는거 신기하네요!!
  • 피곤만땅 2020-09-30 01:23
    전 저번에 옥수수통조림사서 뜯어놓구선
    학교다닌다는 핑계로 안만들었던지.. 다 쉬어버렸어요ㅠㅠ
    내아까운 옥수수들이!!!! 그래서 옥수수를 사도 고민해서 사구있어요ㅎㅎㅎ
  • 강츄츄 2020-09-30 00:55
    헐ㅋㅋㅋㅋㅋ
    이걸 집에서 만들어 드시다니 ㄷㄷ;;
    근데 진짜 맛있을것 같아요
    저 소세지빵이 최애빵이거든요ㅠㅠㅋㅋ
  • 깡총이 2020-09-30 00:52
    맛있겠네용 ~~ 옥수수 터지면 더 고소할거 같아요 ㅋㅋㅋ
  • 리미 2020-09-29 21:22
    완전 고퀄이네요!!너무 침고이는데요~?
  • 꼬물이마미 2020-09-29 19:25
    소시지빵 넘넘 좋아하는데~!
    진짜 대단하세요!!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