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타로 전주한옥마을사주 2020년신년운세

Posted By Levi plus | 2020-09-29 19:22 | 2 Comments

다음은 선생님께서 추가로 궁금한 것에 대해 점을 봐주셨는데요

그래서 금전적인 부족함은 없을 거라고 하셨다

타로도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시간 예약은 필수입니다

먹는거엔 잘 쓰나 물건은 잘 안산다

크리스마스 음악,겨울음악 3곡 올리고갑니다

방배 이수역 철학관 김상철 철학작명연구원에서 신년운세 신기했어요

어떻게 아신건지 정말 놀랐어요

건강부분도 봐 주셨는데... 딱 제가 자주 아픈 부위를 말씀하시면서 거기를 조심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일핑계삼아 계속 미루고 있다고만 둘러대는 입장이였대요

혼자 외벌이 신랑인지라 ㅠㅠ 무거운 짐을 조금이라도 내려 놓게 해주고 프네요

신촌 타로 신년운세 확인하기 < 타로데이트 >

일간에 해수가 있는 분들중 다재다능 한 사람들이 많기도 하다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으니 Point를 사용해서 운세를 점쳐보는 것도 재미있을 듯 하다

약속시간 보다 조금 더 일찍 방문을 했어요

먼저 떠오른다??난 이 노래가 더 좋으니까

운명을 아는 자는 하늘을 두려워하지 않고 자기를 아는 자는 남을 원망하지 않는다' 멋있는 말이에요. 그러니 내 운명을 알려달라 나를 알고싶다

All Comments (9)

  • 썬냥찌 2020-09-30 04:31
    바꿨는데요 이래바꾸면 됩니까? 어쩨바꾸라고 카는지 말로 해야알죠
  • 오동이 2020-09-30 02:53
    ㅎㅎ 저도 요즘 그런데 ~~ 저도이거 보러 함 가보고 싶어요 ~~ 내년 운세도 좀 보고 ㅎ
  • 은은 2020-09-30 01:54
    ㅎㅎ 이런건 개인사주라서 비밀이어야한다고 말씀하셔서 가렸어!!ㅋ 맞아여 좋게 나오는것만 기억하며 즐겁게 사는거져뭐 ㅋㅋㅋㅋ
  • 레몬허브티 2020-09-30 01:13
    저도 사주 보는거 좋아해요ㅎㅎ
  • 삼식이 2020-09-30 00:43
    캡틴님도 오늘도 힘내세요~ 화이팅
  • 해니 2020-09-30 00:21
    https://blog.naver.com/gosl20/221178759152
    https://www.facebook.com/gosl20/posts/910017662531498
    새해복마니받으세요
    땅땅치킨블로그와 이웃하고 자주올게요
    땅땅치킨정말 맛나요
    올한해도 땅땅치킨 최고의 해가 되시고 많은분들에게 사랑받길바래요
    땅땅이올한해 저도 인심쓰고 다닐게요
    [@ymk9153]
  • 말랑말랑 2020-09-29 23:47
    ㅋㅋ 술을 사야겠넹 ~~~
    봉봉군님 생신 축하드려요 ~~
  • 예피치 2020-09-29 23:21
    오 이거 티비에서 봤던 거 같은데!ㅎㅎ
    넘 재밌어보여요 저도 가보고싶네용 😀
  • KORES 2020-09-29 20:22
    드디어 신년입니다! 아자아자, 화이팅!!!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