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식돈카츠 모모야 광화문점 / 시청역 맛집

Posted By Levi plus | 2020-09-29 20:43 | 2 Comments

특수부위로 먹어줘야지만 제대로 먹는다는 기분이 든다

가장 큰 선물이라고 해요

주문한 냉삼이 나왔어요

저는 대창을 사랑합니다

저는 수제 돼지갈비만 먹었어요

강원도 토종 황태콩으로만 만들기때문에 가격은 좀 있지만 맛이있으니까요

고기 나오기 전에 샐러드 한 사발 싹 먹었죠

시청역 맛집 이나니와요스케 재방문~

세트메뉴로 시켜보았어요

동원참치 북창점에 다녀왔어요

나들이 갈 때 구매해가도 좋고요

곁면이 노릇하게 익어가면 직원분이 오셔서 구워주시는데요

평소에 못 먹은 쌈 채소들 이 날 실컷 먹고 온 거 같아요

제로페이와 중구상품권 가맹점이더라고요

대전시청역 맛집 [대전] 둔산동 - 더바스켓 둔산점

양파짱아찌와 고추짱아찌는 두 말 할 거 없었구요

저는 밥 비벼서 순두부에 맛나게 먹었어요

이탄집은 단체로 와도 부담없이 함께 앉을 수 있는거 같아요

온돌장치를 깔아놓고 발을 뜨시게 만드는 용도죠

이 근방 에서 데이트 하다

우림정의 부대찌개는?엄청 유명하죠

대전 시청역 맛집 양식당 - 고급진 양고기 징기스칸!

All Comments (12)

  • 줄루 2020-09-30 07:18
    캬 정말 너무 맛나보입니다 초밥넘좋아해요
  • 퀸스테라피 2020-09-30 07:12
    점심먹은지 얼마 안됐는데 사진보니까 또먹고싶게 만드네요~~
  • 율둥잇 2020-09-30 05:08
    정겨운 수원스탈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집 블로거는 아니지만 하나둘씩 올리다보니 이거 전부 매운거만...ㅋㅋㅋ
  • 똑순이 김인숙강사 2020-09-30 03:58
    네에 ~전통맛집답게 음식이 다 맛나네여~^^
  • 여우 2020-09-30 03:54
    마지막 글귀가 너무 멋있네요 !
    차돌박이 진짜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어보여요 !
    시청이라 너무 가까워서 좋은데요 ?!
  • 애몽 2020-09-30 02:49
    오 새우칠리파스타 진짜 맛있을거같아요
    분위기도 좋아보이구요 >_<
    야간개장 끝나기전에 가봐야겠어요ㅎㅎ
  • 펭구씨 2020-09-30 01:42
    고급스럽게 잘 나오네요!!
  • 트레인 2020-09-30 00:29
    음식도 맛있어 보이고, 독특한 인테리어도 마음에 드네요.
    시청쪽 갈일있을때 가봐야겠습니다.^^
  • 또니 2020-09-30 00:22
    헉 양념이랑 간장게장 같이 나오는데 1인 16000원 너무 괜찮은데요 🥰 게 눌러서 살 튀어나오는거 보니까 넘 먹고싶어요 ,,, ㅜㅜ
  • 김고요 2020-09-30 00:05
    갈비꽃살! 저 육즙이 넘 맛나보이네요ㅎㅎ
  • 호담 2020-09-30 00:00
    데이트 하면서 좋은곳은 아무리 바쁘더라도 먼저 올린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연속으로 먹방만 계속 올려대고 있네요? ㅋㅋㅋ
  • 써니 2020-09-29 23:19
    먹으면서 다요트해야 안 쭈굴쭈굴해진대~~~~^^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