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로잡은 이 코트는 바로 오즈세컨 코트인데요

Posted By Levi plus | 2019-02-01 06:40 | 2 Comments

다이어트 하는 흉내는 내봅니다

버건디, 그레이, 핑크 중 황정음씨는 핑크 컬러를 입으셨더라구요

가격은 모두 아주 착하답니다

난 여러가지 색상을 입는것도 괜찮은것 같다

정장자체도 라인이 잘 빠져서 나온 듯 해요

가을에 요아이에 레인부츠 신으면 깜찍할것 같아요

번개장터 오즈세컨 코트 66

가격을 들으니 사고픈마음이 쏙 들어갔다

어디치웠는지 아무리 찾아도 없어요

로코퀸의 위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는데요

앞면에 트윈 플랩 포켓이 있고 버튼이 달린 커프스가 있어요

덕선이는 어디 가고 걸그룹 혜리가 딱 나타났네요

야상 정보를 궁금해하신 분들이 엄청 많았는데요

여자 데일리룩 * 오즈세컨(o2nd) 봄코트 / 봄코트 코디

기장감도 넉넉해서 완전 분위기 있는 아이템이네요

한때 제이에스티나에 미쳐있던때가 있었지요

유모차 대여도 해주시는 거 같아요

실용성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앞뒤 다양한 느낌을 가미하고 있답니다

All Comments (13)

  • HONI 2019-02-01 16:31
    우와 1주년 세일 좋은 정보네요!!ㅎㅎㅎ
  • 케지니 2019-02-01 15:20
    ---에버세이브라고 본문에적혀있어요
  • 서산지기 2019-02-01 15:18
    넘..예쁜핑크컬러이네요~~~
    잇님.. 넘 예빠세요~~~~ 공감 콕 하고가요~
    오늘도 즐건목욜되세요^^
  • 꼬마마녀 2019-02-01 15:16
    ^^ 블랙은 깔끔~~ 화이트는 청순? ㅋㅋㅋ
  • 석중맘 2019-02-01 13:58
    소매가 살짝 퍼지는게 너무 매력적이다.....
    나도 나도 이런 옷 입어보고파...ㅋㅋ
    난 왜 여성스러운게 안어울릴까ㅜ.ㅜ
  • 마니이뽀 2019-02-01 13:55
    우와~바람막이 점퍼도 참 러블리 하네요^^
    원단도 참 독특하고요^^
    뚝딱뚝딱 만드시는 비비아님의 솜씨가 너무 부러워요

    고양이 좋아하시나봐요? 저도 고양이 좋아해요^^
  • 메롱 2019-02-01 13:37
    오늘 이쪽 저쪽 코트 포스팅을 많이 보네요..
    정말 코트시즌이 돌아온듯...^^해요
  • 뿌띠펭귄 2019-02-01 12:02
    역시~ 보는 눈이 높으셔서 그래요~~ 근데 일단 신발은 무조건 편해야하는 듯해용..ㅜㅠ
  • 해피뽕 2019-02-01 11:02
    갑순이 너무 재밌어요~ㅋㅋㅋ
    갑순이 패션에는 크게 관심이 없었는데 이렇게 보니 괜찮네요~ㅎㅎ
  • 쏭쏭드리아 2019-02-01 09:27
    물건종류가 많이 빠졌지만
    할인율이 엄청 큰거 같아요^-^*
  • 도리도리 2019-02-01 09:19
    오즈세컨 옷 진짜 너무 이뻐요 ㅠㅠ 유니크하고 ㅠㅠㅠㅠㅠ
  • 깨방정 2019-02-01 08:51
    http://www.o2nd.co.kr/o2nd/mobile/kor/customer/store.jsp
    오즈세컨매장들 전화번호예요^^
  • 미싱쟁이 비비안 2019-02-01 07:27
    아녜요 나이키도 글코 ㅎㅎ 바람막이 디자인들이 간단한게 많아요
    다만 전 ㅋㅋㅋㅋㅋ 꽂힌 디자인 살려볼려고 ㅋㅋ 맹글다 보니
    어찌어찌 디자인이 이렇게 진행이 되지만요 ^^

    쩡스애미님의 말씀이 맞답니다 ^^

    이번에 색매치 이쁘게 하셔서 다들 이쁘다 ㅎㅎ 감탄하시게 만들었던 쩡스애미님 이시잖아요 ㅎㅎ
    배색 이쁘게 맞춰 하시는게 젤로 부럽답니다
    1가지 원단보다 요즘은 배색이 대세라 노리고는 있는데 쉽지 않더라구요 ^^*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