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마니산 맛집, 산마루묵밥과 카페 추천

Posted By Levi plus | 2019-03-20 22:17 | 2 Comments

밴댕이 회를 시작으로 밴댕이 메인 요리들이 준비되었어요

그래서 육수도 정말 시원하기도 하구요

해물파전과 두부버섯전골의 조합은 역시 환상이였어요

나물과 청국장은 기본 그릇에 아예놔져서 나오더라구요

반찬종류도 많고 평상시에 안먹고 먹지못하는 반찬들도 많아서 좋았어요

마니산/강화도]마니산 맛집 추천, 강화도 데이트 맛집 찾는다면 - 서산갯마을

물도 약재로 달인물이 나오더라구요

3만원에 된장을 판매를 하더라고요

요리 경연대회에서도 최우수상을 받았나보다 더욱더 기대가 되는 집이다 우리는 부푼기대를 앉고 식당으로 들어갔다 나물을 무척 좋아하는 나는 설레였다

rㄲiㅈi 않은 쟤룐 물론이구 상태가 씽씽하니 넘흐 죠트라구요

강화도 마니산 맛집 맛을 담았네!

야외 테이블 자리도 분위기 좋네요

진짜 단돈 2000원이면 배부르게 먹을수 있어요

물회에는 신선한 회가 가득 들어 있는데 야채와 맛난 국물 덜분에 언제 먹어도 맛있겠다고 느꼈죠

어른들 모시고 가기에 좋은 식당인 것 같다

무엇보다 편의시설이 참 잘 되어 있어요

강화도 마니산맛집 쭈꾸미마을 한상 가득한거 보이십니까 쭈꾸미는 초벌되어서 나왓기에 바로 드셔도 좋지만 좀더 볶다가 먹기루햇어요

대추, 감초, 생강이 같이 들어있어서 살짝 달달해서 좋습니다

원하는데로 비벼 먹으면 된다

떡지지도않고 그렇다고 너무 흩날리지도 않는다

살짝 씁쓸하면서도 화~ 한 느낌이 허브차를 마시는것 같더라구요

저 테이블들 없으면 CF 찍기 딱이잖아요

가족회사인증서도 있었어요

강화도 마니산 맛집]자연애 약선오리 최고의 보양식!

이날 복날이라서 삼계탕을 단체손님이 드신듯하다

도착해서 반찬 셋팅해주고 거의 바로 나왔다

각각 5,000원을 내고 추가한 간장게장과 도토리묵, 간장게장은?짜지 않고 진짜 맛이 곱다는 표현을 쓰고 싶었다

All Comments (12)

  • 안다르 2019-03-21 08:25
    꺄 진구님 오랜만이에요 ;)
    그동안 바쁘셨던거예유?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왔는데 맛있는 음식들이 뙇!! 방금 밥 먹었는데 또 먹고싶어욥 ㅠ
    감자전은 끝부분이 제일 맛있죠! 바삭바삭
    예전에 거제도 갔을때 성게 비빔밥 먹어봤는데 여기도 맛있을 것 같아요 :) ㅎ

    -쏘엔느-
  • 봄보미 2019-03-21 08:14
    밴댕이회무침 정말정말 맛있는데ㅠㅠㅠ크..잊고있던 음식인데 갑자기 먹고싶어지네용!!ㅎㅎㅎ
  • 혜안전문센터 2019-03-21 06:06
    저도 도통 등산을 최근에는 하지 못했는데...
    한번 가봐야겠네요.. 탁 트인 곳에서 내려다보면 참 좋을 거 같아요..^^
    즐건 저녁시간 되세요~~^^
  • 도리도리 2019-03-21 05:58
    헐 어마어마하다.. 배고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꿈샘 미라클제니 2019-03-21 03:59
    착한 가격 기억하겠어요~^^
  • 장대장박대박 2019-03-21 03:21
    오 ㅎㅎ 정말 먹으면 건강해질거같아요 ㅎㅎ
    부모님 모시고가기 좋은 곳이네요
  • 전경옥 강사 2019-03-21 02:40
    포스팅 잘 보고가요~
    Jenny님 상쾌한 하루 되세요 ^^
  • 게나 2019-03-21 00:26
    강화도여행에서소고기드신게ㅋ
    젤부럽십니다
  • 다육이일기장 2019-03-21 00:09
    ㅎㅎ좋은시간이네요~~~^^ㅎㅎㅎ
    덕분에 저도 너무너무 힐링이 되네요~~~!
  • 새촘한 정둘레씨 2019-03-20 22:52
    와..한정식 진짜 푸짐해보여요 +_+
    영양식 지대로인데욤?! 크... 오랜만에 저도 한정식 땡깁니다!
  • WYC 2019-03-20 22:47
    현지느낌 낭낭하니 너무 좋아요😊
  • 이종진 2019-03-20 22:28
    네 맞아요^^
    간도 적당하고, 평소에 먹기 힘든 음식이다보니 더 맛있더라구요.
    강화도 가실일이 있으시면 동막해수욕장 들어가는 초입이니 들리셔도 후회 안하실거에요~~~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