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실내건축기사,산업기사 필기특강안내

Posted By Levi plus | 2019-06-25 21:09 | 2 Comments

이렇게 과목을 나눠서 첫째주내내 3과목만 공부했어요

어떻게 하면 단기로 공부할 수 있을까

선생님이 무조건 완성만 하라고 완성만해도 점수 많이 받는다고 귀에 딱지앉을정도로 말씀해주셨어요

자격증 취득 팁 준비해보았습니다

또 시공실무를 병행하고?있다보니 완전이 눈이 달라졌다

실내건축기사 필기만준비 ? No ! 실기가 더 중요해요 !

학습교육 Y멘토 인사드립니다

신기하게도 기출 풀면서 강사님이 쉽게 설명해주신 부분이 생각난다 그만큼 재밌게 설명을 해주신다

진행을 해서 고졸에서 벗어날 수 있으니까요

우선 감점이 많이 되는 도면의 기본적인 부분을 까먹거나 실수하면 안된다

실내건축기사 필기 실기 공부 방법, 합격후기

양성하기 위해 제정되었구요

저한테는 무척이나 매력적이었고, 좋았던 부분이었다

그만큼 경력 및 스킬이 필요하구요

준비물은 수험표 출력하셔서 시험장 가실때 지참해주세요

위한 곳 등 장소마다 매력이 다 다르잖아요

엄청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과정들이 이루어져있더라구요

자격증] 실내건축기사 합격후기/준비물/공부법/실기/필기

전화를 받더라구요. 제 소개를 하니까

다른 방법이 필요한데요 바로 학점은행제 입니다

All Comments (13)

  • vcking 2019-06-26 08:33
    실내건축기사 정보 잘보고 갑니다. 단돈 1만원으로 1시간에 한번씩 수천만원의 주인공을찾는다!! 새로운시스템추천인7777 http://sollo.kr/go/1Kp6fh
  • qlswlsdnr12 2019-06-26 07:38
    다음주 월요일날 부터 플라스틱 도장원 생산쪽에 취업햇는데요 플라스틱 도장하는 생산쪽이랑 자격증 금속 도장이랑 똑같나요?
  • 조이연 2019-06-26 06:44
    오! 필사즉생님도 준비하셨었나요!ㅎㅎ😄 왠지 반갑네요!!
    감사합니다~💖
  • 한룩 2019-06-26 05:32
    시험 준비하시느라 고생많으셨네요~ 합격하신거 축하드립니다:)
  • 현지 2019-06-26 04:31
    합격 축하드려요 베짱이님❤
  • 임디 2019-06-26 03:45
    진짜 대단해요👍 체계적이고 열심히 노력한게 보여요~~!
  • 채원 2019-06-26 03:07
    ㅎㅎㅎ 유노윤호의 열정이라 그것보다 더 한 열정이 있는 샘이시지~~
  • happy 2019-06-26 00:47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저희 블로그도
    들러주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jeong hYoon 2019-06-25 23:42
    여자분이 건축기사라니 멋있어요ㅎㅎ 수기로 계산가능한 문제가 나와서 다행이였네요 !!
    전 요즘 웹디자인기능사 준비 중인데 코로나 때문에 걱정이네요 ㅜ.ㅜ
  • 트루디펜션 2019-06-25 23:29
    블로그 잘보고 갑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위너7 2019-06-25 23:13
    후기잘봤습니다 ~ 컬러리스트 도전하려고 찾아봤는데 어떻게 풀어갈지 알것같아요~~~~ 복많이받으세용~~
  • 딩가 2019-06-25 22:53
    좀만 하면 하실 수 있어요! 문제은행식으로 문제 많이 풀어보세요! 화이팅입니다❤️
  • KG인테리어뱅크 2019-06-25 22:50
    안녕하세요 원스탑비즈 님 :) 어제 수요일은 즐겁게 잘 보내셨나요?
    목요일인 오늘(5일)은 낮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져 어제보다 춥겠네요 ㅠㅠ 한파특보 속 영하 강추위에 내일은 더 춥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매일같이 공감+답방+댓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