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_거제도 풀빌라 펜션_거제도 카나리아 펜션

Posted By Levi plus | 2019-09-01 01:52 | 2 Comments

마음을 먹고? 서울로 향합니다

옆에는 바베큐시설도 한곳에 있어요

전쟁없이 잘 사용했습니다

어차피 고기랑 김치만 집어먹게 되더라구요

2번째 화장실엔 샴푸와 바디워시 등이 다 있어요

복층에는 침대가 있답니다

암튼 근데 생각보다 따뜻하지 않더라구요

여기는 거제도 카나리아펜션 입니다

글램핑도 계획중이라고 하니까

객실은 스위트룸과 그랜드룸으로 나뉘는데 일층은 모두 스위트룸이며 2층은 그랜드룸으로 나뉘는데요

좋은사람들과 함께하는 여행은 언제나 씐나는거 같아요

저희가 회와 복국을 시켰거든요

바베큐 해 먹을 식탁이 보여요

거제도 카나리아 펜션/국내여행/거제도풀빌라/카나리아풀빌라

욕실앞에 세면대도 있어서 따로 화장실에 들어가지 않아도 되고요

희망 한국’ 새 아침 밝았다

502호 란사로떼 그랜드룸은 복층형으로 1층에는 넓은 거실과 주방, 침대(폴딩 배드), 가죽소파, 60인치 TV, 화장실 1개 샤워실 2개, 프라이빗 폴(객실 수영장) , 스파, 바비큐 세트, 야외 테라스 2층에는 침실과?50인치 TV, 컴퓨터, 책상, 화장실&샤워실이 갖춰져있답니다

통영]거제도 카나리아펜션,럭셔리 풀빌라에서의 하루:)

객실에 짐을 풀고 간단하게 차려입고?테라스 바베큐장으로 모였지요

계단이 있어서 여름에는 바로 풀장 들어갈 수 있어요

비수기때 가서 아주 저렴한 금액으로 다녀왔습니다

솔직히 밖에 나가서까지 밥 하고 설거지 하는거 싫은데요

4인기준의 컵이나 그릇이 준비되어 있어요

안녕하세요 자기 치아 아끼고 살리는 채움 치과입니다. :D 오늘 소개드릴 곳은 아이들과 가기 좋은 거제도 카나리아 펜션입니다.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도 미세먼지를 피하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이만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3층에는 침실이라서 침대, 벽걸이 텔레비전, 화장실이 있어요

All Comments (14)

  • 에뀨 2019-09-01 13:34
    우와 ㅎㅎ 정말 즐거운 파티이셨을것같어요!!
    디자인 하나하나가 너무 매력있는곳이네요~!
  • 최고의 펜션 숙박전문 2019-09-01 13:33
    포스팅 엄청 잘 하셨네요 ~! ㅎㅎ
    더 발전하는 '다이따'가 되어야 겠습니다 ㅎㅎ
  • 2019-09-01 12:38
    가격은 그다지 착하진 않지만 아이들과 함께가면 정말 좋아 할 것 같아요! ㅎㅎ
    볼거리도 돌고래 말고도 파충류도 있으니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나중에 거제도 놀러가면 꼭 가봐야 겠네용!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용 ~ !
  • 겸쮸 2019-09-01 12:09
    어머 누구랑 가셨어유
    저 데꼬가시지....ㅠㅠㅠㅠ
    넘 부럽네요 풀빌라♥
    근데 온수추가 10마넌 실화인가여...??ㄷㄷ
  • 폽피 2019-09-01 10:53
    ㅋㅋ ㅋㅋ다음이야기 들으시면
    안부끄러우실꺼예요^^;;ㅋㅋㅋㅋ
    아기와 함께 즐기기엔 정말 딱좋은
    곳이였어요^^ 라니님도 여름휴가로
    아기랑 함께 풀빌라펜션 계획해보셔요^^
    돌아다니는건 아가들 힘들수있으니^^
    요렇게 모든게 실내에서 해결되는 곳
    딱좋더라구요^^♡♡
  • 평택드림 2019-09-01 10:47
    네~비슷할수도 있어요.
    펜션,모텔,전원주택...이 다 모여 있으니까요...
    혹시 관심 있으시면 http://cafe.naver.com/daitta 들어가서
    보셔도 좋을듯 싶네요.
  • 옥123호보호자 2019-09-01 10:45
    정말 한번쯤 가보고싶은 풀빌라 ㅠㅠ
    너무 비싸서 엄두가 안나더라구요..ㅠㅠㅠ 그런데도 예약은 또 풀로 되어있고 ~
    너무 부럽습니다 ㅠㅠㅠ
  • 즐거운인생 2019-09-01 10:31
    와~~ 풀장이 맘에 드는데요~~^^
  • 어니맘 2019-09-01 09:54
    1월 31일까지는 할인가격 뜨더라구요~급여행은 어떠세요? ^^
  • 게임리뷰어윤 2019-09-01 07:39
    우왓 뷰가 대박이네요!!
    넓고 좋네요^^
    해외 휴양지 느낌이네요^^
    가보고 싶어지네요^^
  • 캔디스 2019-09-01 06:15
    벌써 불금이네요~~~ 불금 잘 보내세여~~ㅎ
  • cjsfhl2 2019-09-01 03:43
    우와 ㅜㅜ 진심 한번쯤은 정말 가보고 싶다..멋지네요!
  • 잘먹는 아재 2019-09-01 03:08
    거제도의 새로운 명소가 생겼네요
  • 주댕이 2019-09-01 02:10
    네ㅠㅠ하루가어찌나 빨리가던지ㅠ 다시금가고싶네요!(*˘︶˘*)♡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