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교토] 교토ː1일 버스투어

Posted By Levi plus | 2019-09-15 20:44 | 2 Comments

오이타공항을 이용하면 더 가깝고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부처님은 엄청크고 정교해서 입을 다물수 없을만큼 웅장했어요

택시 내리면 바로 이런 게 보입니다 여기로 들어가면 됩니다

아쉽.. 다음번에 오면 일정을 여유 있게 짜서 꼭 둘러보고 싶다

일본 일상] 190110 리무진버스 환불

국물이 진하고 파향이 강해서 풍미가 깊은 것 같았어요

저말고 다른분들은 표를 아무도 안뽑으셔서 제 요금만 나와있습니다

제가 창구 열리자마자 후다닥 줄섰던 이유 중 하나랍니다

순서대로 예매를 하고 나면 입력한 메일으로 결제 안내 메일이 온답니다 5일안에 결제를 해야한답니다 결제는 편의점에서 편하게 할수 있답니다 보내온 링크를 클릭하면 결제 방법이 순서대로 나온답니다

일본 가고시마 여행 :: 기리시마 주유관광 버스 운행!!

점원분이 진짜 친절했다

다행히 열어서 후다닥 자리있는 아무 포장마차나 들어갔다

처음에는 계속 거절해도 집요하더니, 다음달에 귀국한다니까

귀여운 파우치를 다양하게 활용해보세요

겨울에는 바닥에서 찬 기운이 올라와요

고치의 대표적인 시장인 히로메시장으로 향했습니다

일본 후쿠오카 3박 4일 자유여행ㅣ후쿠오카 공항 ↔ 유후인 고속버스 티켓 예매 방법

하카타역 앞에서 타면 되는데요

친구가 아직 안도착해서 나는 포켓와이파이 수령하러 갔다

요로케 한국어메뉴판이 따로 있어요

지금 더 살이 빠진 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 알콩달콩토끼네 2019-09-16 08:10
    버스안에 동전교환기가 있어서 더 편하고 좋을것 같아
    일본 라멘 궁금했는데 정말 면발이 우리나라랑 다르구나^^
    느끼하면서 진한국물맛이라니 더 궁금해져
    난 언제 일본 한 번 가보려나 ㅠㅠ 흑흑
  • 콩지 2019-09-16 07:18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네요!
    지하철만 이용해서 그런지 일본버스는
    뒤에서 타서 앞으로 내리는건
    처음 알았어요ㅎㅎ
    기회가된다면 후쿠오카도 여행가보고싶어용 >. <
  • 로폰 2019-09-16 05:33
    감사합니다, 이날 날씨가 좋았어요~
  • 쑤쑤자매 2019-09-16 02:10
    여기너무이쁘죠'-' 담에 낮에도 함 가보고싶어요~
  • 램프천사 2019-09-15 22:48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저도 기쁠거에요 ^^
  • 산티니 2019-09-15 21:29
    저ㅎ소머리만진곳ㅎ가봄ㅎ
    라맨도ㅎ맛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