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샵 하이라이터 찾다가 구입한 제품인데요.
위 사진색감이 실물과 완전히 같진 않아요 훌라는 저렇게 더운색은 아님 암튼 저도 다른 해의 베네피트 치크팔렛을 이미 갖고있어서 개인적으로 여기서 제일 탐나는 것은훌라 라이트와 갤리포니아 였습니다 갤리포니아 정말 여름에 딱일것 같은 예쁜 색상이예요*ㅁ*/
로드샵 하이라이터를 구매해서 사용해봤어요~
저는 원래 입술 누디->쨍함의 phase를 겪다가 이제는 입술 누디를 좋아하는 자가 되었습니다.
실제로 제 사용 후기를 듣고직접 구매 후 만족해하면서 아직까지 쓰고 있는 친구들도 많아요 ㅋㅋㅋㅋ
여섯 가지 블러셔와 함께 보여드릴 제품은 하이라이터 입니다.
디어달링 소다틴트 짜릿밀키소다는 펄감이 되게 자개? 같은 느낌이고 밀키한 느낌이 돌면서도 살짝 착색이 있어서 너무 예뻐요.
그냥 평범한 로드샵 하이라이터 정도라고 할 수 있겠네요!!
요즘 에뛰드 싱글 섀도우를 하도 사 모았더니,싱글 섀도우를 넣는 서랍이 가득 차서 따로 정리해야 할 것 같아서 팔레트를 만들었다.
발렛베이비 도 되게 묽고, 잔잔한 펄감 위주의 제품이예요.
블랙 유광의 심플한 케이스이고 케이스 중앙에만 제품의 이름이로고화되어서 들어가있어요.
로드샵 하이라이터 추천 - 아리따움 매직 컨투어링 2호안녕하세요 잇님들~드디어 불금입니다.
그래도 샤넬 쿠션이 케이스가 너무 예쁘게 디자인되어서들고 다니기에는 좋아요....
쓰기 편하구 쓱싹쓱싹 부드럽게 잘 그려져서 좋아요
입자 자체가 엄청 꽉찬 느낌이죠
빕스에서 딸기 신메뉴가 나왔다해서 먹으로 갔는데디저트는 이정도 있어요!!
이번에 새로운 버전이 나왔어요!!!
그래도 국내 웬만한 로드샵 하이라이터들보다
베이스로 루나솔 핑크베이지를 눈 두덩 넓게, 하지만 눈을 떴을 때 보이지 않을 만큼 발라주었다.
눈을 감았을 때 모습이에요!
꽤나 비슷한 구성이예요.
아직 손등 발색도 못해봤지만 기대했던 스노우라벤더는 제 기준 일단 팬색 합격.ㅋㅋㅋ 또 아직 배송 오진 않았지만 벼르던 피카소 아이 브러쉬 5개도 샀어여. 이미 아이메이크업에 쓰는 메포 브러쉬들이 몇 개 있지만, 화장하다 보면 불편한 점들도 좀 있고 부족한 것 같아서 한번에 질렀는데 좀 더 수월한 눈화장을 도와주길 기대해봅니당. 피카소 브러쉬는 립 브러쉬(왜 샀는지 솔직히 모르겠음)랑 108, 105, 포니14, 그리고 포니가 아닌 다른 14번 하나 더 있고 302C랑 컨실러 브러쉬로 쓰는 프루프07번 정도 있는 것 같아요.
기존에 로드샵 하이라이터를 사용했었는데요,
얘도 상큼상큼한 색상이라 글로우한 제형과 너무나 잘 어울린답니다!
언젠가는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그 누구보다 행복해지는 날이 오길 바래요!
스틱타입도 좋죠~ 아!!미미멀티스틱 얼마전에 추천받았는데
괜찮더라구요~!!
저도 왠지 비슷해 보이네요?? ㅋㅋㅋ
퐈이아~~~ (뎨동합니댜..)
로드샵들이 아주 작정을 한 것 같아요..
한 푼이라도 보태주고 그랬으면 좋겠네요.. ^_^
맥은 립스틱만 사용했는데 리퀴드 립도 써보고 싶네요! 립스틱보다는 촉촉하겠죠?!
항상 좋은글 잘보고 있답니다.
가끔씩 다녀 가겠습니다!
좋은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