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영어회화"가 눈에 띄더라구요.

Posted By Levi plus | 2018-05-31 18:27 | 2 Comments

대본을 보고 궁금하신 점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책에서는 인상깊은 명장면이나 대사의 통문장들이 나오는데요

필자의 경우 2002-2003 학기에 대한 입학허가서를 받은 후에 다시 우리나라 정부에서 원하는 내용을 기재하여 달라고 하여 재차 입학허가서를 받은 일이 있다.

고모랑 같이 이거 보자면서 디즈니 영어회화 추천 받은 영상을 몇 개 같이 봤습니다.

can’t go back to where I used to be(내가 있던 곳으로 돌아갈 수 없어요)

알라딘의 3가지 소원 중 마지막 소원이 남았을 때, 알라딘은 이전에 지니가 1000년 동안 램프 안에 갇혀 있었다며 자유의 몸이 되는 것이 소망이라고 말한 것을 떠올리죠.

그런데 그런 잘못된 습관을 교정하고 아는 단어를 가지고 어떻게 표현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지 원리를 알았답니다.

또한 디즈니 영어회화 강좌 등 회화 강좌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약대 합격 이후에는 실제 생활에 유용한 영어 공부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그냥 피자집인줄로만 알았는데, 보드게임도 할 수 있는 곳이었다.

10ws 명대사 문법패턴 공부법의 목적은 영어의 뼈대를 세우는것이라고해요

하지만 한걸음 뒤로 물러나서 생각해 보면 이러한 태도가 진정으로 아이들을 위하는 태도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요.

커넥츠스피킹에서 가장 궁금했던 강의였던 디즈니 영어회화가 생각보다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이미 디즈니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통해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시리즈 서적으로서 최신 애니메이션 내용을 다루고 있기에 저 보다 더 내용에 대해서 잘 알고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주말에 하던지 해야될 것 같다.

그리고.. 여러 등장 인물들 소개가 있네요..

그러나 저번에 비해 열심히 준비하지도 않았다..ㅋ

디즈니 영어회화 위주로 듣고 있답니다.

전 세계 금발 열풍을 일으키며 선풍적인 인기를 끈 월트 디즈니의 50번째 장편 애니메이션 [라푼젤]이 다시 찾아왔다.

All Comments (4)

  • 쏠잉 2018-06-01 05:08
    아앗 ㅎㅎㅎ시작의 반이긴 하죠 그래도 1주일간 열심히 해서 뿌듯하답니다
    황찌님도...이제 시작하세요!!!
  • 엘리 2018-06-01 02:39
    매우 공감가는 글이네요. 민족사관고등학교도 국어, 국사같은 몇 과목 제외하고는 전 수업을 영어로 진행하면서, 영어를 목적이 아닌 수단으로 삼는 것임을 학생들에게 각인시키더라구요. 저처럼 이민와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운 사람들은 딱히 생각할 수 없는 부분인데 설명을 잘 해주시는 것 같아요. :)
  • Touch in Life 2018-05-31 19:47
    너무 아름다운 나라입니다..^^
    풍경 보고 힐링하게 되네요.
  • 2018-05-31 19:45
    오~ 이렇게 강의를 들으며 할 수 있으니 괜찮을 거 같아요!ㅎㅎㅎㅎㅎ 자기계발이라~ 중요하죠 :)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