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천맛집 大家? 대가락 _대륙의 김밥천국, 혼밥하기 좋아

Posted By Levi plus | 2019-10-28 08:40 | 2 Comments

김밥 속에 참치 훌륭하고요

살짝 매운데 맛있었어요

이런 사진이 빠질 수 없지요

서양식도 동양식도 아닌 어느정도 모두 합쳐진 음식이라고 보면 됩니다. 하와이의 음식 문화는 동서양 퓨젼요리가 많아요

사실 생각만 해도 숨이 턱턱 막히는 아파트예요

그런데 요즘에는 김밥천국을 종종 가게 되더라구요

진짜 나오자마자 양 엄청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디지털자료실에서 신문과 잡지를 구독하고 ,PC를 이용하여 이메일 확인과 인터넷검색 등을 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날따라 매콤한게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간잘보는 김꿍디 입맛에는 딱!이라고 했어요

군산김밥천국 ☆ 시립도서관 근처에 있는 김밥천국은 우리가 흔히 아는 체인점이랑 또 다른 느낌이예요

국물은 냄비에 두시구요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역시 혼자서 한 끼 해결하는 사람이 많더라고요

자 그럼 까다로운 대치동을 사로잡은 사장님의 노하우 배워볼까요

익숙한맛은 알고있으니까

썰 때 치즈가 조금씩 흘러나오는게 진짜 최고 맛나보여요

우이동 맛집] "우리동네 김밥천국" 여기는 김밥 맛집

음 정말 완벽한 식사네요 만족합니다

공간도 제공을 해준답니다

All Comments (14)

  • 저스트득복 2019-10-28 19:57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나오네요 ㅠ.ㅠ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께요 :D
  • 깐머리군 2019-10-28 18:50
    김천도 가게에따아서 맛이 다 다른거 같더라구요..저도 예전에 학생때 간편하게 때우려고 김천에서 라볶이랑 참치 김밥같은거 자주 먹었었는데.. 그때 생각이 나네요+ㅁ+!!요즘은 워낙 프리미엄 김밥이 많이 나와서 김천 김밥은 뭔가 아쉬운게 사실이죠..!
  • 유비샤샤 2019-10-28 16:31
    추억의 김밥천국이네요ㅋ
    저희동네는 문닫았더라고요ㅡㅡ
  • 울타리야 2019-10-28 15:48
    참치깁밥 보니까 점심에 먹으러 가야겠어요 ㅎㅎ
  • 매직배스 2019-10-28 15:07
    사무실이 천호동인데 꼭 가봐야겠는데용 ㅋㅋ
  • 산 뜻 2019-10-28 15:05
    맛있겠어요~ㅋㅋ
    복된 휴일되세요~^^
  • 도로시 2019-10-28 14:58
    갠적으로..김밥천국 위생이나 맛이 좀 다 가지각색이지만 ㅋㅋㅋ저 김천 떡보끼 좋아하는데 히히
    중리동꺼는 안먹어봐서 어떤맛일지 모르겠으나...흐흐
  • 한솔웨딩부페 2019-10-28 14:32
    역시 저렴하고 맛있는 김천이 짱!!
    그래도 버스는 저렴하니까 ㅠㅠ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 한결이 2019-10-28 11:51
    은하수님의 솜씨가좋으셔서 그런가봐요 ^^
    저도 은하수님 솜씨맛보고싶어요 ㅋㅋㅋ
  • 까까 2019-10-28 11:28
    우왕우왕 ㅋㅋㅋㅋㅋㅋㅋ
    저 가게 신기하네용 ㅋㅋ 남성전용가게인가용 ㅋㅋㅋ'ㅁ'
    그래도 뭔가 푸짐한게.. 양때문에..?..'ㅁ'
  • 365미클리닉 2019-10-28 10:27
    ㅎㅎ다양하게 먹고 싶었어용~~><
  • 바틀비 2019-10-28 10:15
    여기 음식도 맛없지만 새벽시간대 카운터 보는 아주머니 많이 불친절하세요. 밤 9시 넘으면 이대 신촌지역에 간단히 밥 먹을 곳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가끔 갔는데 앞으론 안 가려고 합니다. 그 시간대에 주인이 없어서 더 하더라고요.
  • 꼬몽 2019-10-28 09:42
    집근처에 김천있으면 그래도 약간 편하긴하더라구여ㅎㅎ
    김천마다 맛이틀린건..어쩔수없는거같아요 ㅋㅋ
  • Key 2019-10-28 09:35
    괜찮은 메뉴군요.
    나중에 혼자 여행가면 먹어 봐야겠군요.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