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젤네일 순서 생각보다 쉬워요!

Posted By Levi plus | 2019-11-16 18:25 | 2 Comments

워터데칼 처음써봐서 판박이 같이 위쪽도 떨어지는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160호 브라운조각 색상을 가장 큰 엄지에 발라주었어요

저는 손이 노란 편이라서 골드 계열이나 레드 계열이 잘 어울리는 것 같더라구요

닥터원더 큐티클리무버 은근 괜찮아서 따로 큐티클리무버 구입안했습니다

셀프 젤네일 순서 ::젤네일 디자인 이것저것 잼나잼나~~~

굳이 인사동까지 가지 않아도 된다

살짝 둥근 느낌으로 그려주면 자연스러워져요

자연바람으로 알아서 말르도록 ~~ 기다려줍니다

다 피료읍고 이거보면 끝나요

가운데 박스를 안에 까만 케이스가 들어있어요

여름에 바르면 진짜 시원해보일거같아요

셀프젤네일 : 여름맞이 깔끔한 프렌치네일!(젤네일 순서)

이거는 유튜브에서 추천했나 그랬다

따로 뭔가 준비할 필요가 없었어요

데싱디바보다 밀착력이 좋고 머리카락 끼임도 없었어요

쨔란 ~ 160호 브라운조각 색상을 손톱에 바르면 이런색상이에요

All Comments (13)

  • 깨구리 2019-11-17 06:04
    우와 우와~ 대박 이런제품을 시중에서도 파네요~ 안그래도 똥손 네일은 몰라도 패디만큼은 집에서 하는편인데 아주 좋은 정보네요~ 짱!!!!
  • 제니 2019-11-17 05:41
    네~샤방샤방홍금씨님 기분좋은 금요일 되세요^^
  • 다온 2019-11-17 05:08
    인기있는 이유가 있네요^^
  • 푸드매니저 2019-11-17 05:02
    진짜 실력이 좋으신거 같아요!
    매번 네일값 벌고 최고네요 ㅋㅋ^^
  • 지해로운 2019-11-17 03:37
    기스 나고 손상이 있긴해요ㅠㅠ 건조한상태가 되더라구요! 그래도 제거할때 좀만 조심조심하면 그래더 좀 덜 나는것같아요 ㅎㅎ
  • 이로랑 2019-11-17 03:35
    소피님 저 진짜 손톱 약함 끝판왕인데요 ;;;
    아세톤이랑 젤 리무버 없어도 이거 할 수 있어요 ㅠㅠ
    진짜 완전 자연스럽게 잘돼요
  • jwhwar 2019-11-17 02:36
    저한테는전혀쉬워보이지않아요ㅜㅜㅜ
    집에서하시다니부러워용~~^^
  • 차맹 2019-11-16 21:47
    저도 이번에 처음봤는데 신기하더라구요! 저도 넘 못생겼어요ㅠㅠ
  • Claire 2019-11-16 21:47
    와 엄청 예뻐요 ! 금손이시네요 !ㅠㅠ 저는 셀프네일은 꿈도 못꾸는 곰손입니다만...,
  • 서자매 2019-11-16 20:27
    네 간편하고 쉬워서 넘 좋더라구요!! ❤️
  • 노벨북 2019-11-16 19:53
    깔끔하니 너무 이뻐용~ㅎㅎ
    손재주가 짱짱~
  • 몽구 2019-11-16 19:48
    헐 넘나 금손이에요ㅠㅠㅠ❣️❣️ 화려한 네일 너무 취저 당해버렸어여 ㅠㅠ 우드 스틱이 셀프네일에 도움이 정말 많이 되는 것 같아요
    💞네일 포스팅 맛집=ARI님 블로그💞
  • evergreen 2019-11-16 18:54
    뎅님 감사합니다 :)
    뎅님 블로그 보고 너무 금손이셔서 놀랐는데ㅜㅜㅜ

    레이닥은 휴대용 램프인데 마지막에 제가 올린 사진 속 제품이예요ㅎㅎ! 충전이 가능해서 편하더라구요 :-) 원하는 부분만 구울 수 있어서 파츠 올리거나 아트할 때 넘 편하고 좋아서 글 썼어요ㅎㅎ!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