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트리 바이 힐튼 조호바루입니다.

Posted By Levi plus | 2018-06-07 06:06 | 2 Comments

사진이 뿌옇게 되기도 했다.

샤워부스에는 해바라기랑 샤워기가 둘다 있다

스페인 전통 #하몽, 햄, 치즈돼지 넙적다리를 말려서 만든 하몽은 스페인 사람들이 샌드위치로도 먹고,메론에 얹어서도 먹고 엄청 많이 먹는 음식이래요.

중간에 외출을 할 때에도 티켓을 보여주고 차를 빼고, 다시 주차를 해준답니다.

비행기가 조금 늦게 이륙을 하는 바람에21:40분에 도착해야 하는데22시 10분 정도에 도착했다픽업 차량은 다행히 기다려 주고 있어서출발 직전에 기사 번호랑 알려줘서 제대로 전달받아 탈수 있었다1시간정도 걸려서 11시 반쯤에 조호바루 호텔이었던더블트리 바이 힐튼 조호바루에 도착할수 있었다

그리고 기내식. 나만 기내식 기다리는 거 아니죠?

특별히 이번 여행에는 친구가족과 함께라서로 연결되어 있는 룸으로 부탁했더니스위트룸으로무료 업그레이드까지 해주더군요.

로비 풍경.힐튼 계열답게 역시 넓고 쾌적합니다.

그래도 욕실은 깔끔한 편인데, 바닥이 대리석이어서 슬리퍼를 신고 가면 간혹 넘어지거나 미끄러지는 아찔한 경험을 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간간히 보면 체중계도 있긴 한데 상태 괜찮은 애들이 많지는 않다.

다음날, #더블트리바이힐튼 조호바루 호텔 근처 쇼핑몰에서 점심을 하고 택시를 탔다 드디어 ‘레고랜드’로 가야지!뚝 뚝 뚝뚝 뚜두두둑 빗방울이 떨어진다 택시기사와 마주보고 웃었다 이제 갓 글자읽기 시작한 산이는 레고랜드 글자를 읽고는 아는 척을 했다 저멀리 보이는 레고랜드에 빗길 속에서도 우리 모두 설레었다 여행을 다니면서 두번째 발급한 연간회원권이다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연간회원권을 끊었다 한번은 더 갈 수 있을 줄 알았으나, 세상에 갈 곳은 너무나 많았다 레고랜드 애뉴얼패쓰는 가격도 좋았지만 연달아 3일을 가면서 충분한 가치를 했다 음식이나 장난감을 구매할 때도 연간회원권 할인을 받았으니 ㅎㅎ 할인 받는 소소한 재미까지 누렸다

암막 커튼 버튼을 이용해 커튼을 아래로 내리고 사용을 하면 된다.

자그레브 시내에서는 화장실을 잘 못찾아서그런데 ㅎㅎ혹시라도 화장실을 갈 생각이시라면, 맥도날드가 옐라치치 광장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객실은 총 333개가 있는데 베개 종류 선택 옵션도 있으니 궁금하면 이용해보셔도 좋아요.

본 숙소(더블트리 바이 힐튼 조호바루)는 조호바루에 잠시 머물거나 본격 여행을 위해 방문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숙소입니다.

아침에 일어나 창문을 여니 펼쳐지는 멋집 뷰...맑고 깨끗한 하늘아래아주 맑은 날씨입니다.

예기치 못한 여권분실로 뉴욕시내에 도착하는 즉시 총영사관으로 가야해 마음이 급한 오후갑작스런 일정 변경으로 뉴욕시내에서 1박을 할 호텔을 검색하다,

하아.. 여기도 안예쁜 것들만 잔뜩이네 ㅋㅋ캐리어는 한참 고민하다 그나마 그중에 그냥 나은거.. 사실 나은것도 아닌데 이러다 캐리어 없이 한국가야할까봐 뭐라도 하나 샀다ㅋㅋ

결론적으로는 더블트리 바이 힐튼 조호바루에서 호캉스 컨셉으로도 충분히 올 가치가 있어 보였다.

이 정도 차이면 충분히 걸어볼만 하죠~

전화번호가 있어야 해요.

깔끔하기는 하나 말레이식 종류가 많았고 해산물도 좀 실망스러웠습니다.

• 놀러갈랭 2018-06-07 17:57
    우와.. 엄청 자세하게 리뷰하셔서 직접 체험하는 기분이 들어요. 아이들 물 엄청 좋아하나보네요 ㅎㅎ
  • Oh애공이 2018-06-07 17:51
    띠로리. 그런문화가 있었군.. 충격이다. 그럼 풀만먹어야 하는건가 ㄷㄷㄷ 난주 미국갈일 있으면 잘찾아봐야겠군. 육개장 한가득 들고가는게 답인가
  • Bepositive 2018-06-07 16:51
    안녕하세요~ 저도 이번달 말에 창이공항에서 조호루바루 넘어가야하는데 써주신 글 덕분에 퀸스트레트에서 택시 타고 갈려고 합니다~ㅎㅎ
    근데 혹시 공항에서 퀸스트리트 터미널까지는 어떻게 가셨나요?
    저는 새벽 5시쯤 도착이라 애매하네요 ㅠ
  • 토실쨩 2018-06-07 13:22
    수영장 있는걸로 아는데 이용을 안했어요 정확히는 모르겠어용 ㅠ
  • 은주리 2018-06-07 12:42
    재작년인가부터 하똥이랑 둘이 다니기 시작했잖아요
    그런데 요즘은 애가 인이 박혀서 아주 말도 잘 듣고 잘 따라 다니더라고요 ㅎㅎ
    오키나와는 대중교통이 워낙 잘 되어 있어서 랜트를 굳이 안해도 괜찮은 듯
  • 딸기차 2018-06-07 11:18
    네 그래도 그나마 괜찮았어요:)!
  • 레드루 2018-06-07 08:30
    오우 좋네요! 역시 힐튼입니다
  • Bbangsil 2018-06-07 07:56
    정말 센스넘치는 수건이었어요 ㅎ
  • 콩이얌 2018-06-07 07:47
    작년에 가셨구나 ㅎㅎ 넘넘 좋아보이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