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조용한 제주 게스트하우스 특집인데요.

Posted By Levi plus | 2018-06-09 23:46 | 2 Comments

제주도에서 게스트하우스는 처음 묶어봤어요 :)

6인실 도미토리룸은 푸른빛으로 활기차고 밝은 느낌을 주는 방이었어요.

근데 생각보다 너어무 예쁘다!

마라도가파도선착장.. 이 정확한 명칭인지, 렌트카에 있는 네비로 '모슬포항'만 찍었다가 살짝 돌아갑니다.

제주도에서 갔었던 게스트하우스 중에서 2번째로 조용한 곳이었음(참고로 가장 조용한 제주 게스트하우스 1위는 우도 노닐다)

게스트하우스를 다녀간 분들의 사진도 있어요.

두 분 사장님 모두 인테리어 감각이 무척 뛰어난 것 같습니다.

3 곳의 게스트 하우스(도시락 게스트 하우스, 비지터 게스트 하우스)를 방문해 보았지만, 게스트에 대한 배려가 가장 큰 공간은 백패커스 홈 게스트 하우스 였습니다.

소이연가 所以然歌제주 서귀포 게스트하우스 추천깔끔하고 조용한 제주 게스트하우스 조식이 맛있는 제주 게스트하우스제주여행의 두번째 숙소는서귀포쪽으로 예약을 했다.

땅도 아주 잘 관리하신듯 했다

물론 방도 남자방 여자방 따로 되어있지요~^^

가족끼리도 와도 좋은 강추하는 맛집이에요!!!

처음에 거실은 잘 잡히는데 방은 상황에 따라 안잡힐 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일단 일층 방은 문제없이 잘 잡혔다,

제주공항남자전용 고추잠자리게스트하우스 #와이파이빵빵 #무료주차 #수건은자유롭게사용 #2층침대 편한잠자리 #잠옷구비 아침 일찍 제주공항 가시는분 저녁 늦게 제주공항 도착 하시는분 #남자끼리 #동성끼리 자유롭게 지낼수 있는 가정집게스트하우스 입니다 이젠 제주공항 걸어서 이동 할수 있는곳 조용한분위기 피곤하신분 잠 자고 싶은ㅂ잠 자고 싶은분 조용한분위기 #파티없는게스트하우스추천 합니다 #예약은 #네이버예약 해 주시고 #꼭 전화주세요

All Comments (0)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