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기] 마카오 윈 팰리스 - 수영장 스낵, 중식당 (Wing Lei), 조식 (Fontana Buffet)

Posted By Levi plus | 2020-02-06 14:14 | 2 Comments

캐리어 보관 서비스가 필요했어요

저희 다음으로 탑승한 배의 뱃사공은 엄청난 흥부자 이시더라고요 비교돼서 부러웠어요

샤워젤이나 샴푸는 다음날 새로 가져다주더라구요

케이블카 탑승하는 곳이 나온다. 투숙객은 호텔에서 준 무료 탑승카드?를 보여주면 케이블카 탑승권을 준다

마카오 윈팰리스호텔 Wynn Palace 룸업글 룸서비스 분수쇼 조식 수영장 후기

흠잡을데 없는 호텔이었다

방안의 모든 음향,조명,온도 등을 조절할 수 있는 패드도 방과 거실에 두개 있어요~ 한국어로 세팅되어있었어요

파리지앵호텔에 투숙한다면 어딜 가든 에펠탑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가 있어요

다행히 사람이 없었어요 관람차를 타면 뭐라뭐라 방송이 흘러나오는데 대충 지구 멸망?ㅋㅋㅋㅋㅋㅋ 지구가 망하는데 우린 탈출하는 그런 느낌 갱장히 엄숙한 음악이 흘러나옵니다

마카오 윈팰리스의 모든것/윈팰리스수영장,폰타나조식부페,스카이캡,분수쇼,로비,셔틀노선

제프쿤스 의 튤립 작품이 놓여있었어요

일찍 간다고 했는데...이미 창가쪽은 다 자리가 찼더라고요

사실 여유롭게 간 여행이라 친구랑 둘 다

뒤로 보이는 야경은 너무 좋았다

완전 만족스러웠던 호텔이였어요

물놀이 후 배가 고프기에 우선은 식사를 합니다

마카오 윈팰리스호텔 수영장과 분수쇼 후기(+분수쇼 동영상)

발 디딜틈 없이 빽빽한 푸동 공항보다

도보로 10분 정도면 가능해요

줄을 차례대로 서서 기다리다 보면 홍콩의 흔한 2층 버스가 나타나요

땡이가 헐크를 보고 무섭다고 자지러지게 울더라구요

뭔가 다 고급진 느낌 ^^ 옥색 자기 스탠드 넘 이쁘네요

자비에르성당도 예뻐요

마카오 윈팰리스호텔 즐기기 / 뷰맛집 - 수영장 & 스카이캡 이용후기 ??

파리지앵 호텔~~~ 생각보다 커서 놀랐다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이에요

호텔 안에 없는게 없어요

All Comments (4)

  • Young 2020-02-07 00:40
    인기글이라 봤는데
    마카오 다시 가고 싶네요 ㅎㅎㅎ
    갤럭시 호텔 좋으셨을듯!ㅎㅎㅎ
  • 키밍 2020-02-06 20:01
    찬비뽀강님♡ 진짜 호화스럽게 있다가왔어욤~~!!
  • tohaein04 2020-02-06 17:08
    마카오 계획중인데 조식 체크인시 결제하려는데 카드결제도 가능할까요 ㅎ
  • Im JH 2020-02-06 15:27
    ^^* 좋은 여행 되세요! 궁금하신거 있음 댓글달아주시구요!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