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센트몰에 위치한 예쁜 팬시점 Typo이다.

Posted By Levi plus | 2018-06-14 14:55 | 2 Comments

이러한 시도 자체가 굉장히 의미있다고 생각한다.

쇼핑몰에 구성품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스탬프를 만든다는 우리 같은 사람들도 급할 땐 빨리 따다가 손가락에 검은 문신을 할 때가 종종 있다.

mage > Adjustment > Hue Saturation (Ctrl+U)에서 Saturation을 -100으로 Lightness를 60으로 하면 그레이컬러로 바뀝니다.

저기서, typoclock을 선택하시면 되요.

이렇게 정신없이 구경하다가 나와서 마오리 친구를 기다렸다!

한글은 다양한 글로벌 프로젝트 경험을 보유한 산돌이 담당하였습니다.

무수한 인용, 참조, 암시로 이루어진 이 작품은—20세기 현대주의와 탈현대주의의 여러 작가들에게 영향을 끼친—자기 반영적 글쓰기의 선구자로 꼽힐 뿐만 아니라, 비언어적 서사 장치를 적극적으로 활용한 작품으로도 악명 높다.

오늘은 그 중 중, 고등학교 여학생들이 가장 사랑하는 'TYPO'를 소개할께요.

활자판을 생산하는 회사의 글자판 제품을 사용한다면 다양한 크기의 활자로 원하는 디자인을 뽑아낼 수 있다.

이렇게 알파벳이 쓰여있는 제품들을 많이 보실 수 있어요.

02MONOYONO - 독특한 인테리어 소품과 파티용품 (비보시티 1층)02↓↓↓↓ MONOYONO는 비보시티 1층에 자리잡고 있어요~

개학을 맞이하여 필요한 물품 구매하기Typo 스크랩북Typo는 호주브랜드예요디자인이 예뻐서 자주 구경하는 브랜드예뻐서 마구마구 사기엔 녹록치 않은 가격의 제품도 많지만 한번씩 요런것도 눈에 띄어요한눈에 반해버려 구입한 2불짜리  에코백저 고급진 하드커버의 스크랩북을 어디다 쓰고 있냐고요?

을지로쪽에서 한글각인을 해주는 업체가 있다곤 한다.

이외에도 디자인 관련 서적을 판매하는 북스토어, ''네덜란드 베스트 북디자인'' 전시, 폰트샵 25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 테이블, 픽토그램 전시, 소규모 출판사들의 관련 부스 등 타이포그래피 관련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쎄씨 9월호 Playful Typo에는 멋진 타이포 그래피가 새겨진 패션 아이템들이 소개되었습니다.

샤방샤방 볼펜은 S$9 정도이구요,

구성품은 단순하다 3줄짜리 턱이 있는 플라스틱으로 된 직사각형 라이트박스에 투명 플라스틱판에 인쇄된 알파벳들실망스러운 점은 알파벳 숫자가 적어서 가끔 무슨 글을 쓰려고 할 때 알파벳이 모자란다는 것. 게다가 판이 좀 빡빡해서 글자를 밀어넣기가 힘들다는 점. 마음으로는 자주 문구를 바꿔주려고 했는데 쉽지 않다....

인테리어 소품 및 팬시용품 Typo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 및 팬시용품파는곳으로 현지인들한테 인기 많아요매달 테마 잡아서 수익금 일부를 기부한데요몇달전까진 유기견 보호센터에 기부했다네요특별히 살것은 없지만 지나가다 보이시면한번 방문하셔서 눈요기하세요♥

종이박스에 찍을 용도이기 때문에 일반 수성잉크를 선택했다.

자금에 여유가 없으시다면 그냥 아쉬운 마음 없이 건너뛰셔도 될 듯하다.

전에 노리플라이 어쿠스틱투어 인천 공연 때 와본 곳이라서 찾아가는 데는 어렵지 않았다

아주 반듯하게 써지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아이폰에만 있는 사진에 글씨 쓰는 앱 Typo Pic 입니다

여기도 있던 회전목마 틴케이스아마 과자 들어있는 거 같은데3만 원이라 고민하다 안 샀는데 여기 또 있다!!!

All Comments (6)

  • 모닝 2018-06-15 02:44
    좋은 표현 배우고 곱니다.
    앗! I made typo ... 갑니다.
  • 쌍미 2018-06-15 01:42
    다운받아서 사용은어케해요??..
  • 올디너리 쏘피 2018-06-14 23:38
    저도 핸드폰으로 많이ㅜ내요 ㅠㅠ
  • 2018-06-14 20:28
    매번 받아갑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 애쉬 2018-06-14 17:56
    구글에 이미지 찾으면 많을텐뎅?ㅋㅋㅋㅋㅋ
  • HayIey 2018-06-14 16:32
    마자요 !! 특히 한국은 젊은이들 일자리 창출에만 너무 집중되어있어서 퇴직연령도 너무 낮잖아요 ㅠㅠ
    아직 충분히 일하실 수 있는 50대중후반부터
    퇴직을 은근 강요당하니...너무 슬프죠 ㅠㅠ
    그래서 우리나라가 돈돈돈 하나봐요
    젊을 때 바싹 벌어놔야 나중에 퇴직 일찍당해두 먹고 살 수 있을테니

댓글 작성

블로그가 더 훈훈해지는 댓글부탁드립니다.@별명을 입력하면 서로이웃이 소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