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진 ... 고성 듀플렉스 펜션앞 전경이에요 ..

Posted By Levi plus | 2018-06-15 12:53 | 2 Comments

도착하자마자 냉장고를 열어보니 뭐 별거 없더라고요.

4단지는 가장 작은 단지로써 산내중과 인접하였으며, 전 세대 A 타입 및 A 타입 파생형으로 구성됐으며, 타입별 평면구조를 살펴보자면 운정신도시의 기본타입인 A 타입은 지상에 개별 주차장 및 다락과 옥상 테라스를 구성하였고 실내 실사용 면적 51평과 실외의 테라스 부분을 까지 포함할 시에는 80~90평 정도의 실사용면적을 제공함을 알 수 있습니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에는 강원도 고성과 속초 여행에서 다녀온 숙소 안에서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펜션인 고성 듀플렉스 펜션과 아야진해수욕장, 영금정, 속초관광수산시장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너럭바위가 워낙 크고 평편해서 아이랑 놀기에도 무척 좋았다.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영화보기도 딱이었어요^^!

조심좀 하지! 노출증이신가,

펜션의 매력은 역시 바비큐. 개별 테라스에서 바비큐를 즐기는 펜션도 많은데이곳은 바비큐장이 따로 있다.

고성 듀플렉스 펜션 후기였습니다.

나왔던 초원순두부에서 늦은 점심을 먹었어요.

에드는 경비원들에게 두여자가 모두 취하였으니 자신이 집에 데려다 주는중이라고 합니다.

발도 띄었다가~ 꽤 즐긴다 ㅎㅎ

그리고 곰곰이 생각해 보면 거주성이란 개념은 주택이란 용도에만 적용되는 개념은 아니다.

고성 듀플렉스 펜션 방문 후기속초 펜션 알아보신다면 추천드려요!

방문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빨래건조대도 있었어요

다른 것은 관심이 없었지만, 뭐 하나라도 잘 먹어주면 다행~ 그렇게 대강 아침을 다 먹고선 잠을 잘 못잔 내가 너무 졸려서 안락 의자에서 잠들어버렸다.

쥐어줬다가 여기저기 때리고다녀서 회사에 가지고 나가기로했다^^

고성오션뷰펜션 #고성펜션 #고성트로이스펜션 #고성듀플렉스펜션진짜 너무너무 좋았던 펜션, 크기는 작았지만 밖으로 보이는 오션뷰 이거 하나면 끝이죠 트로이스펜션이랑 듀플렉스펜션이 붙어있는데 트로이스가 더 신축이라고 들은듯! 듀플렉스가 넓고 이쁜데 건물이 좀 낮아서 밖에서 보일꺼 같아 우린 트로이스로!5층이였는데 만족만족 대만족 저녁에 봐도 좋구요 아침에 봐도 너무너무 좋구요

• 로뷰리 2018-06-16 00:24
    서로에게 인사 나누는 사이 되요 ㅎ
  • 송파사는후야맘 2018-06-15 23:18
    그쵸 ㅋㅋㅋ 이게 정말 중요해요 아기잇는집은
  • 범준형준시은맘 2018-06-15 21:14
    뭔가 무서운듯하면서도 가볼만한곳이네요
    들어가보고싶어요 궁금~~!!
  • 쪼블리 2018-06-15 20:11
    뷰가 뷰가 정말 최고네요.
  • 네임 2018-06-15 19:37
    속초 gogo 속초는 갈때마다 좋은거 같아요 ㅎ
  • 박노숙 2018-06-15 18:37
    아 이런칭찬을 해주시다니 감사드립니다 ㅠㅠ

매일매일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 쏘네노리 2018-06-15 16:41
    맞아요 놀러갔는데 바베큐하면 뒷처리가 넘 귀찮아용>.< 대게 실해보이는데 광주 대게나라보다 못한 맛이네요 ㅋㅋ 그래도 사장님이 잡아오신 신선한 회 보기만해도 침질질 지리네용>.<
  • dlwlsgh426 2018-06-15 16:36
    혹시 전기장판따로있나요??
  • 매콤양 2018-06-15 15:37
    고은이는 입맛도 참 예뻐요^^ 뭐든 맛있게 잘 먹어주는 모습이 너무 기특해요~~
    이 곳 음식 저도 기회되면 꼭 한번 맛보고 싶네요..뭐랄까..진짜배기 맛을 느낄 수 있을거 같아요^^